틱톡, 온 가족이 참여하는 ‘#초코팡팡 챌린지’ 실시

설 연휴 2월 첫날부터 발렌타인 데이까지, 온 가족·귀성객 공략 이색 참여형 콘텐츠

틱톡 자체 개발 #초코팡팡 AR스티커 활용, 게임처럼 참가하는 쇼트 비디오 경연

틱톡 공식 광고 모델 차은우도 #초코팡팡 캠페인 참가, 전세계 팬들 이목 집중

뉴스 제공
틱톡
2019-01-30 10:20
싱가포르--(뉴스와이어)--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다가오는 설렌타인 시즌을 맞아 2월 1일(금)부터 2월 14일(목)까지 ‘#초코팡팡 캠페인’을 진행한다.

틱톡은 특별히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가 이어진 올해 ‘설렌타인 시즌’을 고려해 모든 연령대 가족 이용자들이 참여하기 쉬운 챌린지를 준비했다. 특히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연휴 동안 가족들이 소통의 벽을 허물고 관심과 재미를 한 데 모을 수 있는 콘텐츠로, ‘초콜릿 먹기’를 기획했다.

챌린지 참가자는 틱톡에서 개발한 ‘초코팡팡’ AR 스티커 기능을 활용해 ‘초콜릿 먹기’ 게임에 참가하는 쇼트 비디오를 올리면 된다. 사용자가 화면을 주시하고 초콜릿을 먹는 것처럼 입을 움직이면 실제 초콜릿을 먹는 듯한 효과와 더불어 하트를 먹으면 입이 커지거나 폭탄을 먹으면 터지는 등의 다양한 효과를 통해 재미있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틱톡 내에서 해당 영상 콘텐츠를 필수 해시태그 #초코팡팡과 함께 업로드하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추가 공유하면 참가는 마무리된다.

이번 #초코팡팡 챌린지에 참가하는 모든 도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벨기에 왕복여행권, 아이패드, 로이스 초콜릿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챌린지에는 틱톡 공식 광고 모델 차은우도 참가한다. 차은우의 #초코팡팡 챌린지 영상을 참가자 본인 쇼트비디오와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2월 25일 본인 SNS로 직접 통보될 예정이다.

틱톡 코리아는 2019년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가 이어지는 특별한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및 온 연령대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초코팡팡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참여를 통해 세대 격차를 줄이고, 가족·연인간 즐거움을 나누며, 경품까지 받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틱톡 개요

틱톡(TikTok)은 쇼트 모바일 비디오의 궁극적인 목적지가 되는 것을 지향한다. 틱톡의 미션은 모바일을 통해 세계인의 창의성, 지식 및 중요한 순간들을 포착하고 드러내는 것이다. 틱톡은 모두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하며, 유저들이 영상을 통해 그들의 열정과 창의적인 표현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틱톡은 북경, 베를린, 자카르타, 런던, 미국 LA, 모스코, 뭄바이, 상파울루, 서울, 상하이, 싱가포르, 그리고 도쿄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있으며 2018년 초, 틱톡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tiktok.com

연락처

틱톡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이화 팀장
010-8951-0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