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드래곤, 아비토큰 IEO 1분 만에 완판 기록

뉴스 제공
오토드래곤
2019-01-31 17:42
인천--(뉴스와이어)--오토드래곤은 아비토큰 IEO 세일이 31일 오후 4시에 업계 관계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국내 최초 STO 플랫폼인 코덱스에서 진행됐으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최근 암호화폐의 급락으로 얼어붙은 투자심리 상황에서 세일 수량인 6억개를 1분 만에 완판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비토큰을 발행한 오토드래곤은 ‘무위험 재정거래 솔루션 아비봇’을 서비스 중이다. ‘아비봇’은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트레이딩 봇과는 다르게 두 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의 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거래 방법으로, 1년간의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2월 7일 ‘아비봇 플래티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정식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한 거래소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후오비코리아, 바이낸스 거래소를 시작해서 향후 지속적으로 거래 가능한 거래소를 늘릴 예정이다.

오토드래곤은 투자자가 구매한 아비토큰은 ‘무위험 재정거래 솔루션 아비봇’의 이용료로 사용되며 예치한 토큰량에 따라 아비봇의 이용료 감면 혜택 및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될 서비스에서 활용될 예정이라며 플랫폼 내에 토큰 경제를 활성화하여 아비토큰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킬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토드래곤은 이번 IEO 완판으로 아비토큰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와 신뢰를 확인한 것 같아 기쁘다며 오픈될 아비봇 플래티넘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비토큰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비코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auto-dragon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rbibot2018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EHRhj
텔레그램: http://t.me/arbibot_kr
백서: http://arbi-coin.com/img/arbi_token_20190121_kor.p...

웹사이트: http://www.arbi-coin.com/

연락처

오토드래곤
홍보팀
심해성
010-2335-09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