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개발기금, 코모로 프로젝트에 1억8400만 디르함 제공

ADFD, 1979년부터 교육, 의료, 수자원, 에너지, 인프라 분야 개발 프로젝트에 약 2억5300만 아랍에미리트디르함 제공

뉴스 제공
UAE Ministry of Interior
2019-02-01 14:0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 개발기금(Abu Dhabi Fund for Development, ADFD)이 ADFD가 코모로(Comoros) 정부의 다양한 개발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자금 지원을 위해 1억8400만 아랍에미리트디르함(5000만달러)을 제공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emorandum of Understanding, MoU)를 코모로 정부와 체결했다고 1월 31일 발표했다.

아잘리 아소우마니(Azali Assoumani) 코모로 대통령이 MoU 조인식에 참석한 가운데 모하메드 사이프 알 수와이디(Mohammed Saif Al Suwaidi) ADFD 사무총장과 코모로를 대표해 모하메드 엘 아미네 수에프(Mohamed El Amine Souef) 코모로 외교장관이 서명했다. 정부 관료들과 양측의 고위 대표들도 조인식에 참석했다.

조인식은 경제, 무역, 투자, 개발 등 양국 간의 상호협력을 논의하기 위해 UAE 사절단이 코모로의 수도 모로니(Moroni)를 방문한 것을 계기로 진행됐다.

수하일 모하메드 파라지 알 마즈루에이(Suhail Mohamed Faraj Al Mazrouei) UAE 에너지산업부 장관 겸 UAE 사절단 대표는 조인식 연설에서 “이번 MoU는 코모로의 중요한 개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경제적 개발을 이룩하려는 코모로 정부의 노력을 지원하는 UAE의 현명한 리더십 지침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모하메드 사이프 알 수와이디 ADFD 사무총장은 이 기금의 우선 과제는 코모로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룩할 수 있도록 개발 자금을 제공하는 것이며 코모로 정부가 건강, 교육, 교통, 수자원, 전기 등 주요 분야의 경제 및 개발 과제를 극복하는 데 이미 상당한 자금이 지원됐다고 밝혔다.

모하메드 엘 아미네 수에프 장관은 코모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UAE에 감사를 표했으며 이 자금으로 정부가 경제 사회적 성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아부다비 개발기금(ADFD)의 코모로 지원 활동은 1979년 시작됐으며 기금은 전략적 분야에서 몇 가지 개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약 2억5300만디르함을 제공했다.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310057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oi.gov.ae/en/default.aspx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사무국(UAE Ministry of Interior’s General Secretariat)
미디어 보안부(Security Media Department)
라에드 알 아즐루니(Raed Al Ajlouni)
+971504702790
아만다 아야스(Amanda Ayass)
+971567225338
press@securitymedia.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