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출시

피부 본연의 화사함을 밝히는 핑크 톤의 선 베이스

뉴스 제공
정샘물뷰티
2019-02-12 14:30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메이크업을 돕는 스킨 세팅 베이스 라인의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SPF50+ PA+++’를 추가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본연의 화사함을 밝히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 핑크 톤의 선 베이스다.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정샘물 원장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 주는 제품이다.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또한 미네랄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준다.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카무카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 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겸비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부천 중동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부산 본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샘물뷰티 개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jsmbeauty.com

연락처

정샘물뷰티
홍보팀
장샘 과장
070-7606-0120
이메일 보내기

정다원 사원
070-7816-7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