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stonic, 이동통신사의 자산 도난 및 부정행위를 현저히 감소시켜 재무 실적 개선에 도움

스마트폰 제조 생태계 고유의 통합기술과 함께 모바일 기기와 앱 보호 전문기술을 결합하여 이동통신사의 기기 포트폴리오 전반의 도난과 부정행위 최소화

뉴스 제공
Trustonic
2019-02-14 09:55
케임브리지,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사이버 보안 업계의 리더 Trustonic이 이동통신사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Asset Lifecycle Protection Service(ALPS)를 13일 발표했습니다.

이제 이동통신사는 스마트폰 도난, 부정행위 및 거래의 위험을 최소화하여 기기 투자에 보호 장치를 마련하고 수익을 보호하며 추가적인 매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북미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이동통신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이 강력한 솔루션은 여러 OEM의 다양한 기기에 신속하게 배치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일부만 해결하는 다른 솔루션과는 달리 ALPS는 부정하게 획득한 기기를 잠금 해제하거나 재사용할 수 없는 신뢰성을 수립합니다.

스마트폰 범죄,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 미쳐

기기 도난과 부정행위가 판매량의 5%에서 25%에 이르며 소매점에서 무장 강도로 인한 약탈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다는 이동통신사의 보고에 따라[1] 직원, 고객, 브랜드 명성 및 수익성에 악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Trustonic의 CEO Ben Cade는 “도난 및 부정행위용으로 획득하거나 판매 후 작동하지 않는 스마트폰으로 인한 세계적인 범죄의 물결이 이동통신 사업자에게 연간 수십억달러의 매출 손실을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피해를 입은 고객의 충성도와 직원들의 안전에도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Trustonic은 복수의 북미 최대 통신사와 함께 ALPS를 개발, 검증한 후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여 모든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기기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서 매출을 보호하는 다양한 실례

ALPS는 원격으로 기기 잠금 및 잠금 해제를 할 수 있어 사업자가 맞이하는 다양한 문제의 해결을 돕습니다. 기존의 수동 잠금 해제 코드는 쉽게 풀 수 있으며 관리자에게는 비싼 비용을 전가하고 가입자들에게 열악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제조 당시에 설치된 사용하기 쉬운 앱을 통해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실행하여 사용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관리 비용은 줄이며 다음과 같은 실례에서도 기기 보호가 가능해집니다.

· 고객의 기기 잠금 해제: 고객이 계약을 완료하고 기기의 잠금 해제를 요청할 때.

· 공급망 보안: 기기가 생산되는 순간에 기기를 잠가 기기를 보호하며, 기기를 도난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할 경우 기기 라이프사이클상의 모든 단계와 모든 관련자에게 보호 장치를 걸어 기기의 가치를 없애 버립니다.

· 보조금 및 재정적 지원을 받거나 임대한 기기 보호: 분할 납부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기기의 사용 및 재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보조금을 지원받는 요금제가 전액 납부되면 가입자는 잠금 해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임대 계약이 종료된 후에 반환하지 않으면 기기를 잠글 수 있습니다.

· 컴패니언 기기 보호: 인센티브로 자주 사용되는 태블릿, 웨어러블 및 멀티 기기 제품군 번들과 같은 컴패니언 장치를 보호하십시오. 가입자가 요금 납부를 도중에 중지하면 메인 기기와 모든 컴패니언 기기를 동시에 잠글 수 있습니다.

· 보증 및 보험 사기 방지: 고객의 요청이 있을 때 기기를 잠글 수 있어 기기의 부정 판매를 없앱니다.

· 기기 리콜: 소비자 안전을 위해 기기를 리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기를 잠글 수 있는 기능은 리콜이 시행된 후에도 계속 기기를 사용하거나 재판매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Cade는 “기기 제조업체와 우리의 고유한 관계 그리고 업계 생태계 안에서 우리가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역할을 한다는 것은 Trustonic이 사업자의 기기 포트폴리오 전반의 수익을 보호하는 하나의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며 “우리는 사업자들이 부정행위, 절도, 기기 밀매를 통제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이는 업계 내 10억 달러에 달하는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실적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Trustonic의 Asset Lifecycle Protection Service(ALPS)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Trustonic 개요

Trustonic의 사명은 전 세계 스마트 기기와 앱에 최고의 보안을 접목하여 모바일 및 IoT 개발자가 간편하고 빠르게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신뢰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Trustonic 하드웨어 기반 보안 플랫폼은 삼성, vivo, OPPO, 샤오미, 메이즈, LG. 등 17억개 이상의 장치에 탑재되었습니다. Trustonic의 모바일 앱 보호 솔루션은 은행, 핀테크, 결제 업체, 암호화폐 플랫폼, 자동차 제조사, 이동통신사 및 삼성페이, 알리페이, 위챗페이, Volkswagen 등을 비롯한 중요 앱을 보호합니다. Trustonic은 2012년 Arm과 Gemalto가 설립한 벤처기업입니다.

[1] http://fortune.com/2018/02/13/verizon-smartphone-theft-locking/

웹사이트: http://www.trustoni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rustonic
Rob Peryer
rob@iseepr.co.uk
+44 (0)113 350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