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은은하게 빛나는 쥬얼리 빛의 베일

안나수이의 스테디셀러 루스 파우더의 컴팩트 사이즈 출시

매트 피니쉬, 래디언트 피니쉬로 원하는 피부 타입으로 연출 가능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19-02-27 08:30
서울--(뉴스와이어)--안나수이가 3월 1일 ‘루스 파우더 컴팩트’를 출시한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스 파우더가 지속적인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휴대 가능한 컴팩트 형태로 출시되는 것으로, 언제 어디서든 보송보송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골드 컬러의 나비 양각 디자인으로 안나수이다운 화려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반영하고 있다.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매트 피니쉬, 래디언트 피니쉬 2가지 타입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피부에 맞게 컬러를 고를 수 있다.

골드 펄의 쉬머한 베이지, 에메랄드빛의 그린 컬러로 출시되는 매트 타입의 경우 소량의 오일이 파우더에 함유되어 피부에 파우더가 고르게 발리며,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함께 뭉침없이 결점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되는 래디언트 타입의 경우 고수분 파우더라는 제품 애칭처럼 풍부한 양의 모이스트 리치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 함유로 빛나는 광택감과 촉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봄, 화사한 피부를 위해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로 당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쥬얼리 빛의 베일을 피부에 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3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권지선 PR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