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트리, 셀프서비스 컬러 배지 프린터 ‘배지나우’ 출시

뉴스 제공
Aventri
2019-02-28 11:40
노워크,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벤트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EMS) 선도업체 아벤트리(Aventri)가 셀프서비스 배지 프린터 ‘배지나우(BadgeNow)’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배지나우는 이벤트 플래너를 위해 고품질의 컬러 배지를 프린트하는 제품이다. 주문형 배지 프린터 배지나우는 아벤트리 고객들로 하여금 이벤트 참석자들의 체크인 과정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배지나우는 아벤트리의 등록 플랫폼을 통합했는데, 등록 플랫폼은 참석자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이벤트를 매끄럽게 진행하는데 유용하다.

브라이언 프리드먼(Brian Friedman) 아벤트리 디지털 이노베이션 사업부 부사장은 “배지나우를 출시,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된다”며 “아벤트리는 2018년 가을 ITN인터내셔널(ITN International)을 인수한 이후 이벤트 체크인 시간을 줄이는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12초 만에 이벤트 배지를 프린트할 정도로 효율적이고 단순한 배지 프린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배지나우는 경쟁 제품들보다 다양한 설정 기능을 갖췄으며 조작은 훨씬 간편하다. 아벤트리 등록 플랫폼을 활용해 배지나우에서 직접 참석자별 배지를 프린트할 수 있다. 따로 명단을 작성할 필요가 없다. 배지나우는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호환성 문제도 해결했다. 즉석에서 와이파이, 4G, 이더넷에 연결 가능하다.

배지나우의 네 가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호환성 보장: 배지나우는 어느 기기에서든 아벤트리 등록 플랫폼과 원활하게 연동한다. 아벤트리 어드민·셀프서비스·셀프스캔체크인을 통해 배지 프린팅을 직접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다.

· 간편한 설정: 각기 다른 이벤트 성격으로 인해 설정을 변경할 때 회사의 IT 팀을 불러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아벤트리 등록 플랫폼을 실행하고 와이파이, 4G, 이더넷 연결을 설정하기만 하면 배지나우 체크인 경험은 시작된다.

· 대기 시간 단축: 로드 밸런싱(load balancing) 기법을 활용해 이벤트 참석자의 체크인 속도를 높였다.

· 원격 프린팅: 아벤트리 모바일·셀프서비스·셀프스캔체크인을 구동한 휴대폰이나 노트북 등의 여러 디바이스에서 배지 프린팅 작업을 원격·현장 제어할 수 있다.

배지나우는 사전에 설정을 끝마치고 4G/와이파이 라우터, 전원코드, 인쇄 재료 등이 모두 구비된 상태로 고객의 이벤트에 전달된다.

다음 이벤트에서 배지나우를 구현해보고 싶은 고객은 웹사이트(Aventri.com)를 참고하길 바란다.

보도자료 전문 보기(http://bit.ly/2Eo0SZo)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60051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ventr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벤트리(Aventri)
케일라 스타타(Kayla Starta)
+1 (888) 602-7566(내선 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