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운, 클라우드 의료영상 관리 시스템 ‘소닉디콤 팩스 클라우드’ 3월 출시

뉴스 제공
JIUN Corporation
2019-03-04 15:30
후쿠오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운 코퍼레이션(JIUN Corporation, 이하 ‘지운’)이 2019년 2월 28일 클라우드 기반 의료 영상 관리 시스템 ‘소닉디콤 팩스 클라우드(SonicDICOM PACS Cloud)’를 3월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제품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자는 서비스가 시작됐을 때 이메일로 공지를 받는다.

클라우드 서비스 개요: https://sonicdicom.com/cloud/

소닉디콤 팩스 클라우드는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나 태블릿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간편하게 의료 영상을 열람할 수 있는 클라우드 시스템이다. 기존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시스템인데다 매달 사용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어 비용 부담이 적다.

소닉디콤 팩스 클라우드 서비스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1) 클라우드로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서버 설치 이후 브라우저만 설정하면 몇 분 만에 시스템 사용이 가능하다.
2) 진료소와 병원 간에 필수 의료 영상을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 CD나 DVD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3) 최대 3기가바이트의 저장용량을 무료로 제공한다. 진료소와 병원 간에 영상 공유는 물론 의사, 연구원, 환자 각자가 개인적 이유로 필요한 경우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4) 데이터 저장 장소로 6개국을 지정했으며 사용자는 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장소는 향후 추가될 예정이다.
5)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다른 언어는 향후 추가될 예정이다.

지운의 소닉디콤 팩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국제연합 지속가능개발목표(United Nation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달성하기 위한 공약의 일환이다. 팩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국경을 뛰어넘은 의료 협력을 증진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다. 지운은 전 세계 의료 불평등을 해소하고, 글로벌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선다.

소닉디콤 팩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일본 경제산업성(Japanese Ministry of Economy, Trade, and Industry)의 지원을 받았다.

지운 코퍼레이션 개요

2000년 설립된 지운 코퍼레이션은 의료서비스 관련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매진해 왔다. 지운은 서비스 사용자들의 관심과 인정을 받는 독특한 서비스들을 선도적으로 출시해 왔다.

회사 개요

회사명: 지운 코퍼레이션(JIUN Corporation)
설립일자: 2000년 7월
자본금: 1000만엔
대표이사: 칸다 후미타카(Fumitaka Kanda), 사장
주소: 일본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히가시 구 타노츠 1-14-1 FRC빌딩 9층(9F, FRC Building, 1-14-1 Tanotsu, Higashi-ku, Fukuoka City, Fukuoka Prefecture, Japan)
URL: https://sonicdicom.com/about-us/ (회사 개요)
https://sonicdicom.com/ (제품 웹사이트)
https://sonicdicom.com/cloud/ (클라우드 서비스 개요)

스크린샷

서비스 구조도: https://sonicdicom.com/img/release/cloud.jpg
이미지 뷰어 화면: https://sonicdicom.com/img/release/viewer.png

원어로 작성된 발표문(원문)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다. 번역문은 단순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것으로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70053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onicdico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지운 코퍼레이션(JIUN Corporation)
데시마 다이스케(Daisuke Teshima)
전화: +81-92-626-7002
팩스: +81-92-626-7022
sonic@sonicdi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