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A 인스티튜트, 2021년 CFA® 프로그램 레벨1의 디지털 전환 완료 위해 프로메트릭 선정

프로메트릭, 플래그십 프로그램의 글로벌 접속 및 보안 강화

뉴스 제공
Prometric LLC
2019-03-07 15:25
볼티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관리 전문가협회인 CFA 인스티튜트(CFA Institute, 국제공인재무분석사협회)가 2021년에 착수되는 컴퓨터 활용 시험(CBT) 레벨1 프로그램의 전환을 추진할 우선 공급업체로 프로메트릭(Prometric®)을 선정했다.

프로메트릭은 종합적인 조달 프로세스를 거쳐 테스트 및 평가 업계를 대상으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업체이다.

이번 역할에서 프로메트릭은 700개가 넘는 전문적인 보안 테스트 장소를 갖추고 있는 세계적인 사업영역과 글로벌 기술 혁신 분야에 대한 상당 규모의 지속적인 투자, 그리고 입증된 증거를 기반으로 하는 운영 프로세스를 활용해 CFA 인증을 원하는 개인들에게 시험 주기 전반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프로메트릭은 200개가 넘는 유수의 전문 인증 기관으로부터 업무를 위임 받아 종이 기반 서비스에서 컴퓨터 기반 서비스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지원해 오고 있다. 프로메트릭이 축적한 이 분야의 경험은 전환에 따른 위험과 입증된 툴, 기술 및 프로세스를 심층적으로 이해함으로써 성공적인 시스템 전환을 보장한다. 프로메트릭은 현재 고객을 대신해 매년 7백만 건의 시험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메트릭의 사장 겸 CEO인 찰리 커난(Charlie Kernan)은 “CFA 인스티튜트가 CFA 프로그램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전략적 공급업체로 프로메트릭을 선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CFA 인스티튜트와 마찬가지로, 프로메트릭은 고객과 고객에 봉사하는 실무 전문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서비스의 품질과 엄격성에 관한 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줘 왔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CFA 인증팀과 협력해 레벨1 CFA 프로그램 시험을 성공적으로 착수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컴퓨터 활용 시험 서비스는 CFA 인스티튜트와 같은 글로벌 인증기관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컴퓨터 기반 플랫폼은 시험 스폰서들이 다양한 유형의 항목들을 활용하는 시험을 만들어내고 실무 전문가들에게 익숙한 형태로 시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안전하게 통합된 시험 개발 및 공급 솔루션을 사용하면 분산된 시험 네트워크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생성해 전달할 수 있고 수험자에게는 시험의 품질과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다. 또한 CBT 서비스는 시험 프로그램에 고정적인 관리나 지속적인 시험 창을 제공할 기회는 물론 프로그램의 특별한 요건에 맞춰 소규모 혹은 일시적으로 시험 장소를 제공할 수도 있다.

CFA 인스티튜트 사장 겸 CEO인 폴 스미스(Paul Smith)는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CFA 강령의 기준을 유지하는 것이다”며 “그 과정에는 시험의 보안과 응시자들이 기대하는 엄격한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우리가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제공하는 방법의 자연스런 진화이다”며 “컴퓨터 활용 시험을 제공하는 것은 CFA 프로그램의 보다 광범위한 디지털 전환의 일부인데,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투자 관리 전문 분야를 이끌어가고 글로벌 타당성을 높이며 오늘날 업무 현장의 투자 관행을 보다 효율적으로 반영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뒷받침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프로메트릭(Prometric) 개요

프로메트릭은 전세계 시험 스폰서들이 품질 및 서비스 우수성 기준을 설정하는 시험 개발 및 서비스제공 솔루션을 통해 인증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180개가 넘는 국가를 대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시험 네트워크를 통해 혹은 편리한 온라인 시험 서비스를 통해 기술 기반의 통합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자문, 개발, 관리 및 보급하는 신뢰도 높은 접근방법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prometric.com)를 방문. 트위터나 링크드인은 각각 @PrometricGlobal 및 www.linkedin.com/company/prometric/ 참조.

CFA 인스티튜트(CFA Institute)

CFA 인스티튜트(CFA Institute)는 전문적 우수성과 인증 기준을 수립하는 투자 전문가들의 글로벌 협회이다. 이 기관은 투자 시장의 윤리적인 행동 옹호자이자 세계 금융계에서 높이 평가 받고 있는 지식의 원천이다. CFA 인스티튜트의 목표는 투자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시장이 가장 효율적으로 기능을 하게 하는 한편 경제가 성장하는 환경을 창출하는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163개 국가 및 지역에서 16만1000 명이 넘는 CFA® 공인재무분석사(charterholder)가 활동하고 있다. CFA 인스티튜트는 전세계에 9개 지사와 154개 지역 회원 협회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cfainstitute.org 를 방문하거나 트위터(@CFAInstitute) 또는 페이스북(Facebook.com/CFAInstitute)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40054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rometric.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메트릭(Prometric)
오길비(Ogilvy)
메리 캠벨 라우즈(Mary Campbell Rouse)
+1 202.729.4080
marycampbell.rouse@ogilv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