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FIS를 행정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FIS인베스트란과 FIS 데이터 익스체인지 시행

뉴스 제공
CSC
2019-03-07 17:4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업, 법률, 세무 및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분야 세계 선도적 기업인 CSC가 사모펀드 및 부동산 고객사들을 위한 제3자 행정 서비스를 관리하기 위해 세계 최대 재테크 솔루션 전문 업체인 FIS™를 선정했다고 5일 발표했다.

CSC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FIS인베스트란(FIS Investran)과FIS 데이터 익스체인지(FIS Data Exchange)를 채용할 예정이다.

펀드 회계를 위한 수상 경력이 있는 통합 솔루션인 인베스트란과 분석 및 보고를 위한 투자자 포털인 데이터 익스체인지는 투자 생명주기 전체를 지원하고 사모펀드 및 대안 투자 회사의 영업 부서, 중간지원 부서(middle-office) 및 비영업 부서의 업무 처리과정을 자동화 한다. CSC는 우선 이 솔루션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용한 다음 그 사용을 세계 다른 지역 사무소로 확대할 예정이다.

빌 포페오(Bill Popeo) CSC 글로벌 파이낸셜 마켓(Global Financial Markets) 사업부문 사장은 “FIS는 인베스트란과 데이터 익스체인지 플랫폼을 통해 펀드 관리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테크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로 명성을 쌓았다”며 “FIS는 CSC와 마찬가지로 동급 최고의 시스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파트너십은 증가세에 있는 우리의 사모펀드 관리, 보고 및 회계 서비스에 가치를 크게 추가한다”고 말했다.

마틴 보이드(Martin Boyd) FIS 기관 및 도매 사업 총괄은 “CSC가 자사의 펀드 관리 고객을 위한 행정 솔루션으로 우리를 선정해 영광”이라며 “우리의 선도적 기술과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CSC의 실적은 이번 파트너십이 강력한 결합이 되게 한다”고 말했다.

크리스 달리(Chris Daly) CSC 글로벌 파이낸셜 마켓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 부사장은 최상의 협력 관계는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면서 사업을 매일 향상시키는 관계라면서 보이드 총괄의 견해에 동감을 표시했다. 그는 “남의 이해관계를 자신의 것만큼 생각하는 조직체와 협력하면 그 같은 협력 관계가 가능해 진다”고 말했다.

CSC 개요

CSC는 대안금융업자, 펀드매니저, 대출자, 자본시장 참가자들에게 광범위한 관리·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CSC는 비즈니스 라이프 사이클의 어느 단계에서든 엔드투엔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모펀드·부동산·구조화금융 등 전체 금융 클래스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다. CSC의 파트너들은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포춘(Fortune)이 선정한 500대 기업의 90%,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선정한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65%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또한 1만개 이상의 로펌과 3000개 이상의 금융기구를 파트너로 보유하고 있다. 1899년에 설립된 CSC는 미국 델라웨어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태평양 전역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CSC는 모든 사업에 정통한 전문가들이 포진한 글로벌 기업으로서 클라이언트가 어디에 있든 클라이언트의 사업을 수행할 수 있다. CSC의 펀드 행정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sc.global/fundadm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S 개요

FIS는 소매 및 기관의 금융 업무, 결제, 재산 및 자산 관리, 위험 및 준법, 아웃소싱 솔루션 등에 주력하는 금융 서비스 기술 분야 세계 선도적 기업이다. FIS는 심도 있고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역량 및 도메인 전문지식을 통해 130여 개국에 있는 2만개 이상의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본사를 둔 FIS는 전세계적으로 4만7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결제 처리, 재무 소프트웨어 및 금융 업무 솔루션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금융계의 기능을 강화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기술 아웃소싱을 제공하는 FIS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및 스탠드 앤 푸어(S&P)500지수 회원사이다. FIS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fis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50055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CSC 뉴스룸: http://www.cscglobal.com/service/csc/press/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로버트 칼레시(Robert Kalesse)
홍보 담당
+1 (302) 636-5401(내선 6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