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울릉도 최초 전기차 렌트카 시작

울릉도 지역 내 최초의 렌트카 판매 시작

100% 완충된 코나 EV 렌트 가능

뉴스 제공
팀오투
2019-04-08 08:00
서울--(뉴스와이어)--전국 렌트카 어플 ‘카모아’는 울릉도 렌터카 전문업체 ‘대경렌트카’와 제휴하여 울릉도 지역 내 최초로 전기차 렌트 판매를 시작한다. 울릉도는 일주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섬 여행지라는 특성상, 편안한 여행을 위해서는 렌트카 대여가 필수적이다.

카모아는 렌트카가 필수적인 울릉도 여행객들도 합리적인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대경렌트카의 코나EV 차량 렌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전기차가 소음이 적고, 충전 비용이 합리적이라는 장점으로 제주도 지역에서는 전기차 이용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카모아는 울릉도 지역에서도 전기차 렌트가 확대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경렌트카는 전기차 이용 고객들을 위해서 100% 충전이 완료된 전기차를 대여한다. 충전에 대한 불편함으로 전기차 이용을 꺼렸던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편리하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특히 코나EV 차량은 400km 운행이 가능한 차량이기 때문에 충전에 대한 부담으로 전기차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울릉도에는 울릉읍, 북면, 서면에 모두 전기차 충전소가 위치해 있어 여행 중간중간에 충전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카모아는 앱 내에서 전기차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서 전기차 이용에 필수적인 충전소 안내와 차량에 맞는 충전 방법을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카모아는 기존에는 울릉도 도민들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었다며 이번 대경렌트카 전기차 렌트카 운영을 통해 울릉도 여행객들이 전기차를 이용해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팀오투 개요

팀오투는 차량공유, 차량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O2O 전문 IT기업이다. 모바일과 IOT 기술을 사용하여 렌트카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도모하는 것을 카모아 서비스 미션으로 삼고 있다. 팀오투는 2015년 설립되었으며, 2017년에 모바일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를 출시했다. 고객은 지역에 상관없이 ‘카모아’ 앱에서 전국 렌트카 가격들을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렌트카 업체는 렌트카 전문 관리 툴인 ‘카모아 파트너스’를 이용해 현장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carmore.kr

연락처

팀오투
제휴신사업/홍보팀
윤현식 팀장
02-6249-0202(직통)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