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키덜트 감성 자극하는 폴앤조X도라에몽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4월 5일부터 CJ몰 단독 한정 판매 시작

소장가치 있는 디자인의 유니크한 립스틱, 프레스드 파우더, 립밤 출시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19-04-01 08:30
서울--(뉴스와이어)--파리지앵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4월 5일 도라에몽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캐릭터 도라에몽과 폴앤조가 만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립스틱 D, 프레스드 파우더 D, 립밤 D 제품을 출시한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도라에몽이 다양한 포즈로 들어가 있는 유니크하고 발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립스틱 D는 립스틱과 립밤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도라에몽하면 떠오르는 컬러인 블루 컬러는 핑크 컬러로 변하는 틴티드 타입이며, 그밖에 레드와 핑크 컬러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프레스드 파우더 D는 폴앤조의 베스트셀러인 프레스드 파우더를 특별한 도라에몽 패키지로 선보이는 것으로, 파우더의 도라에몽 음각과 함께 도라에몽이 달고 있는 것과 꼭 닮은 방울이 달려있는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립 트리트먼트 밤 D는 달콤하고 촉촉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립밤으로, 도라에몽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도라야끼의 달콤한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립밤에 사랑스러운 도라에몽이 새겨져 있어 사용 시 마다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폴앤조 보떼와 도라에몽의 컬래버레이션은 4월 5일부터 CJ몰에서만 단독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 폴앤조는 CJ몰, 롯데닷컴,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공식 홈페이지: http://www.paul-joe-beaute.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권지선 PR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