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CEO 스테판 화이트, 2019년 우수 빅 데이터 상 수상

2019-04-01 12:00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2019년 3월 23일 시드니 Sofitel Wentworth에서 열리는 갈라 디너 행사에서 명망 높은 우수 빅 데이터 상을 수상키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 상은 특히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획기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팀 및 최종 사용자 조직의 공로를 인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행사의 목적은 전 세계 데이터 분석 혁신에 기여한 뛰어난 개인 및 회사를 인정 및 선정하는 것이다.

2019년에 처음 개최되는 이 행사는 데이터 분석 업계의 투자자, 신생 기업, 기업가 및 저명한 데이터 분석 회사를 한데 모으고 최첨단 혁신을 확인한다. 이 행사는 상을 받기 위해 경쟁하는 수백명의 후보자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는 카테고리 목록으로 구성된다.

다음의 카테고리에서 상이 수상된다.

· 최우수 데이터 분석 산업 애플리케이션
· 최우수 IoT 산업 애플리케이션
· 최우수 AI/인지 산업 애플리케이션
· 최우수 고객 통찰력
· 최우수 정부 서비스
· 최우수 스타트업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의 CEO 스테판 화이트가 갈라 디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다.

이 상은 전 세계 30개 이상의 기관으로부터 관심을 받았으며, 그 중 18건의 응모가 접수되었다.

이들은 독립적인 업계 전문가 팀이 평가하여 분석 기술 개발 및 배포에 대한 모범 사례를 명확히 입증한 5개의 어워드를 수여했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2009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회사로, 글로벌 고객이 미디어, 광고, 소매, 식음료 및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산업 등의 업계에서 첨단 분석 기술을 통해 데이터를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기존의 분석 시스템에 신기술을 결합하는 선구자로 유명하다. 이는 이 회사의 독점 기술인 Uniqson 블록체인 빅 데이터 시스템(UBBS)에서 분명하게 드러나는데, 이 기술은 인공 지능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고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참여하고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할 수 있다.

빅 데이터는 내년까지 2000억달러를 초과하는 매출액을 추정하는 세계 최대 산업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매년 최대 1000억달러의 연간 수입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수치로 인해 기관, 정부 및 기업이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더 효과적으로 받고 분석하여 직접적으로 수익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데이터 지능형 서비스가 부상했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개요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전 세계 소비자 및 시장에 가장 완벽하고 신뢰할 수 있는 뷰를 제공하는 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uniqinternational.com/

연락처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