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UBBS로 블록체인과 데이터 분석 결합

2019-04-01 13:00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2009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회사로 글로벌 고객이 미디어, 광고, 소매, 식음료 및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산업 등의 업계에서 첨단 분석 기술을 통해 데이터를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의 독점 기술인 Uniqson 블록체인 빅 데이터 시스템(UBBS)은 기존 분석 시스템을 인공 지능(AI)과 블록체인의 신흥 기술과 결합하는 강력한 기술 도구로서 업계 전문가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에서 급속도로 인정받고 있다.

Uniqson 인공 지능(AI)은 마케팅 담당자가 잠재 고객층의 행동 변화에 즉각적으로 행동하여 마케팅 관련성 및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UBBS에 내장된 적응형 학습 기술이다. 블록체인으로 강화된 이 기술은 안전할 뿐만 아니라 향상된 구조적 무결성과 엄청난 양의 입력으로 인해 획득된 데이터의 가치가 더 높다. 이를 통해 UBBS의 데이터를 분석 및 이해를 위한 완벽한 소스로 만든다.

블록체인을 사용하면 빅 데이터 분석 과정에 또 다른 데이터 계층이 추가된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 데이터 계층이 빅 데이터 분석의 다음 두 가지 주요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는 것이다.

1. 블록체인 생성 빅 데이터는 네트워크 아키텍처로 인해 위조될 수 없어 안전하다.
2. 블록체인 기반의 빅 데이터는 구조화되고 풍부하며 완전하므로 더 심화된 분석을 위한 완벽한 출처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다.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의 다른 실제 응용 프로그램이 점점 주류가 되어 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원장에 저장된 거래 데이터의 양이 엄청나게 커진다. AWS나 Azure와 같은 기존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업체에 이러한 방대한 데이터 레이크를 저장하는 것은 상당한 비용이 든다. 하지만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AWS에 비해 최대 80 %의 비용 절감 효과를 입증한다.

빅 데이터는 엄청난 수익을 안겨주는 사업으로, 2020년까지 매출액이 2300억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2030년까지 블록체인 원장에 포함된 데이터는 세계 빅 데이터 시장의 최대 20% 가치가 되고 연간 소득 1000억달러까지 창출할 수 있다.

거래 추적에 있어 필수 요소가 되고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기업에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게 해줄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새로운 데이터 지능 서비스가 등장하여 기관, 정부 및 기타 기업이 블록체인에서 상호 작용하는 사람을 찾고 숨겨진 패턴을 발견할 수 있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블록체인 기술은 데이터 저장, 처리 및 품질 관리의 발전에 있어 다음 단계를 나타낸다. 기술에 대한 인식이 계속해서 높아지면서 관찰자들은 더 많은 기업이 분산 데이터베이스를 채택하고 궁극적으로는 자체 및 전체 빅 데이터 산업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열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개요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전 세계 소비자 및 시장에 가장 완벽하고 신뢰할 수 있는 뷰를 제공하는 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uniqinternational.com/

연락처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