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자본시장 부문장으로 테드 더글러스 영입

이번 영입으로 글로벌 금융시장 서비스 강화 기대

뉴스 제공
CSC
2019-04-04 13:5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법률, 세금,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업계의 세계적 선도기업 CSC가 테드 더글러스(Ted Douglas)를 미국 자본시장 부문장 겸 상무이사로 영입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영입으로 이미 연륜이 깊은 CSC 자본시장 팀에 구조화금융, 대안금융, 채무 발행, 자산유동화 등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전문가가 합류하게 됐다.

빌 포피오 CSC 글로벌 금융시장 사업부문 사장은 이번 영입이 글로벌 팀을 구축하는 과정의 일부라고 말했다.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 BNP 파리바(BNP Paribas), 파이오니어(Pioneer), BTco/도이체방크(DeutscheBank) 등 기업의 자본시장 부문에서 평생 커리어를 쌓아온 더글러스는 CSC에 많은 지식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피오는 “뛰어난 인재를 고용하고 유지하는 일은 우리의 미래 성장과 모든 시장에서의 성공에 핵심적인 요소다. 테드는 우리의 주요 채용 인재 중 한 명”이라며 “우리 회사의 미국 자본시장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테드는 유럽, 아시아 관계자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매끄럽게 연계되는 글로벌 서비스 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더글러스는 115년 이상 독립된 사기업으로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온 CSC에 입사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더글러스는 이어 “자본시장 전문가로서 나는 CSC 자본시장 팀에 참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함께 사업을 확장하고, 역량을 강화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이 진정 필요로 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SC의 금융 팀은 자본시장, 펀드 관리, 기업 신용서비스 등 고객의 요구에 맞는 포괄적 서비스를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서 제공하고 있다.

CSC 개요

CSC는 대안금융업자, 펀드매니저, 대출자, 자본시장 참가자들에게 광범위한 관리·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CSC는 비즈니스 라이프 사이클의 어느 단계에서든 엔드투엔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모펀드·부동산·구조화금융 등 전체 금융 클래스에 대해 수십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CSC의 파트너들은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포춘(Fortune)이 선정한 500대 기업의 90%,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선정한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65%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또한 1만개 이상의 로펌과 3000개 이상의 금융기관을 파트너로 보유하고 있다. 1899년에 설립된 CSC는 미국 델라웨어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태평양 전역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CSC는 모든 사업에 정통한 전문가들이 포진한 글로벌 기업으로서 클라이언트가 어디에 있든 클라이언트의 사업을 수행할 수 있다. CSC의 글로벌 금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sc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2019 기업 서비스 회사. 판권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30055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롭 칼레시(Rob Kalesse)
홍보 매니저
+1-302-636-5401(내선 6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