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AK플라자 수원점 입점

아티스트 정샘물의 메이크업 쇼 진행

뉴스 제공
정샘물뷰티
2019-04-05 14:00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5일 AK플라자 수원점에 입점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수원역과 연결돼 있으며 인근에 수원신도시, 관광명소와 유명 맛집 등이 많아 트렌디한 젊은 층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정샘물은 지난해 12월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이어 경기도 지역에서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한 것으로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 유입이 용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샘물은 AK 플라자 수원점 입점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6일 아티스트 정샘물이 직접 진단하고 메이크업 하우투를 알려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과 메이크업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정샘물 메이크업 쇼에서는 퍼스널 컬러에 따라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고 19년 S/S 트렌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정샘물은 AK 수원점 입점을 기념하여 풍성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1일까지 정샘물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누더 쿠션’을 구매하면 정품 리필을 증정하며 ‘에센셜 물크림’ 구매시에는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한다.

정샘물뷰티 개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jsmbeauty.com

연락처

정샘물뷰티
홍보팀
장샘 과장
070-7606-0120
이메일 보내기

정다원 사원
070-7816-7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