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Comm, Rundo로부터 TrialMaster®와 TrialOne® eClinical 솔루션 공급사로 선정

중국의 대표적 CRO인 Rundo와 다년 공급 계약 체결

뉴스 제공
OmniComm Systems
2019-04-12 10:01
포트로더데일, 플로리다주--(뉴스와이어)--임상 데이터 관리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OmniComm Systems, Inc.(OTCQX: OMCM)가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CRO(임상시험수탁기관)인 Rundo International Pharmaceutical Research & Development Co., Ltd.(이하 Rundo)로부터 eClinical 솔루션 공급사로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별도로 체결된 두 건의 계약에 의거해 Rundo는 앞으로 OmniComm의 TrialMaster EDC(전자자료수집)와 연구용 TrialOne을 사용하게 된다.

현지 토종 기업과 다국적 기업 등 Rundo의 다양한 중국 내 고객사는 현재 임상1상부터 4상까지 연구를 진행 중에 있다. 이런 가운데 Rundo는 종합적인 평가 끝에 OmniComm의 eClinical 솔루션을 선정했다. 선정에 앞서 충분한 검증을 거친 시스템의 가용성, 다방면에 걸친 테라퓨틱스 분야 경험, 각종 업계 표준 지원 능력 및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 등 다양한 요소가 고려되었다. 또한 OmniComm의 eClinical 솔루션은 임상 연구 초기 단계는 물론 2상부터 4상에 이르기까지 시장 내 최고 수준의 기술을 제공한다.

TrialMaster는 각종 글로벌 업계 표준을 준수하는 시스템으로 사용 기업이 연구 단계 전반에 걸쳐 취합, 관리된 데이터에 대한 품질과 통합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사용 기업은 또한 TrialMaster를 통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규정과 신약 승인 절차, 미국 식품의약국(FDA), 유럽의약청(EMA)의 각종 규정을 준수할 수 있다.

TrialOne은 임상 지원자 모집 과정을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아울러 쉽게 구축 가능한 스케줄 기반 워크플로우, 실시간 Bedside Data Collection (BDC), 기기 데이터 직접 캡처, 실험실 샘플 처리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며, Rundo는 업계 최고 수준의 임상 초기 단계 설계 및 서비스 제공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OmniComm Systems, Inc. 개요

OmniComm은 생명과학 업계에 전략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당사가 제공하는 임상 연구용 eClinical 솔루션은 6000건 이상의 임상시험에 사용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도입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omnicom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undo 개요

Rundo International Pharmaceutical Research & Development Co., Ltd. (Rundo)는 2004년 설립된 중국의 대표적인 CRO로 현지 토종 기업과 다국적 고객사를 대상으로 전문 임상 연구 아웃소싱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Rundo는 베이징, 광저우 등 중국 내 다수의 도시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장쑤성 바이오매트릭 서비스 센터, 중국 전역에 서비스를 공급하는 현장관리조직, 후난성 임상1상 클리닉 등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rundo-c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mnicomm.com

연락처

OmniComm Systems
Kuno van der Post
+1.954.473.1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