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 최초의 얼굴 전면 코 베개 CPAP 마스크인 에어핏 P30i 출시

코 베개 방식의 마스크를 사용하는 환자들을 위한 ‘튜브 업’ 디자인을 도입… 환자들이 어떠한 자세로든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유연성과 선택의 여지 넓혀

뉴스 제공
ResMed Inc.
2019-04-12 10:4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스메드(ResMed, 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가 수면성 무호흡증 치료 목적의 두 번째 얼굴 전면 CPAP 마스크로서 ‘코 베개’ 타입 제품 ‘에어핏(AirFit) P30i’를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마스크 제품의 ‘튜브 업(tube-up)’ 커넥션은 1월에 출시됐던 레스메드 에어핏 N30i 코 마스크에도 도입됐던 기능으로 튜브를 착용자가 불편하지 않도록 장착하여 취침 시 어느 쪽으로든 움직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에어핏 P30i는 단 두 가지 프레임 사이즈와 세 개의 쿠션으로 90%의 환자들에 맞도록 설계됐으며, 가정 의료기기 서비스 제공업체(HME)들이 환자들을 위해 편리하고도 신속하게 착용시킬 수 있도록 했다.

레스메드 취침 비즈니스 부문 대표인 짐 홀링스헤드(Jim Hollingshead)는 “에어핏 P30i는 불편함이 없는 코 베개 마스크를 원하는 환자들을 위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독특한 베개 튜브 업 프레임은 우리 회사의 다양한 마스크 제품군 중에서 최신판으로 수면장애증 클리닉과 HME 등이 구매해서 장착하는데 매우 쉽게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에어핏 P30i 제품 비교

에어핏 P30i를 다른 튜브 업 코 베개 마스크 제품들과 비교를 한 임상실험에서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다.

· CPAP 사용자들은 에어핏 P30i를 2대1 비율로 선호했다.
· 마스크 밀봉 상태를 중시하는 사람들 중 70% 이상이 에어핏 P30i를 선호했다.
· 에어핏 P30i가 사용하기 쉽고 더 편안하다고 말한 사람들이 다른 제품에 대해 그런 의견을 내놓은 경우보다 두 배가 더 많았다.

제품 구입

에어핏 P30i는 유럽, 호주, 뉴질랜드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미국과 캐나다의 경우 이 제품은 4월 15일 월요일부터 시판될 예정이며 다른 지역에서는 금년 말까지 시판이 개시될 것이다.

이 신제품 마스크는 레스메드가 기존에 시판 중인 30가지가 넘는 CPAP 마스크 제품에 더해 새롭게 내놓은 것이다. 기존 제품들 중에는 레드닷 제품 디자인 상을 수상한 ‘튜브 다운’ 방식의 코 베개 마스크인 에어핏 P10도 포함되어 있다.

홀링스헤드 대표는 “모든 환자는 각기 다르고 누구든 CPAP 치료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라면 최고의 치료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그런 까닭에 레스메드는 다양한 유형의 에어핏 마스크 제품을 개발 시판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제품군 확장을 위해 계속해서 이노베이션에 매진할 것이다”고 말했다.

레스메드(ResMed)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호주증권거래소: RMD)는 병원 밖에 있는 환자를 치료하고 보호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척함으로써 환자들이 더욱 건강한 양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라우드에 연결된 의료기기는 수면무호흡증,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및 기타 만성 질환 환자의 치료 환경을 획기적으로 바꾸어놓고 있다. 레스메드의 종합적인 병원 외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환자들이 가정이나 자신들이 선택한 의료 환경에서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지 도와주는 전문가와 간병인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더 나은 치료를 가능케 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만성질환의 파급효과를 줄이는 한편, 120여 국가에서 소비자와 의료 시스템의 비용을 낮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ResMed.com 참조 또는 @ResMed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10051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smed.com/ap/en/index.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스메드(ResMed)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에이미 웨이크햄(Amy Wakeham)
+1 858.836.5000
investorrelations@resm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