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자동 웹 전환 툴 Appeon(에이피온) 제품발표

2005-10-14 14:08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솔루션 전문기업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www.penta.co.kr 대표:장종준/ 蔣鐘準)는 오는 20일, 웹전환 솔루션인 ‘Appeon(에이피온) '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존의 파워빌더 애플리케이션을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동 전환 할 수 있는 ‘Appeon(에이피온)’에 대한 제품소개와 데모 및 구축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Appeon(에이피온)은 파워빌더 4GL 개발환경의 생산성을 그대로 사용하고, 파워빌더의 소스 코드와 개발 경험을 그대로 활용해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시켜 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기존 방식대로 클라이언트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모든 시스템과 기술들을 배제한 상태에서 새롭게 개발해야 하는 부담과 리스크를 항상 염두 해야 한다.

그러나 Appeon(에이피온)은 기존의 시스템과 기술을 버리지 않고 새로운 환경에 접목시키는 것으로 기업의 ROI와 경영의 효율성을 제고하는데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펜타시스템 EAS팀 이난규팀장은 " Appeon(에이피온)같이 파워빌더 한 소스로 웹과 클라이언트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배포할 수 있는 기술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표준화 될 것이다. " 라고 강조하고, 향후에도 온라인을 활용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타겟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펜타시스템은 시·공간상의 제약이 없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헤드셋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한다.

세미나 신청은 penta.webinar.co.kr에서 가능하며, 추후 본 사이트에서 세미나를 다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윤영필 팀장 / Tel. 02-769-9816 / e-mail : 이메일 보내기
김의경 과장 / Tel. 02-769-9837 / e-mail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