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세라, V라인포유II 예약판매 25일 시작

서울--(뉴스와이어)--뷰세라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V라인포유II’를 25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뷰세라 갈바닉 이온마사지기 ‘V라인포유I’이 GS이숍을 통해 하루에 실시간 100대가 넘게 팔리며 인기몰이를 한 데 이어 홈앤쇼핑, 신세계쇼핑, Cjmall 등이 준비한 수량도 빠르게 완판됐다.

V라인포유는 독특한 돌고래 형태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과 360도 전면을 활용해 갈바닉 이온마사지와 괄사마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전원부위에 손이 닿으면 갈바닉 미세진동이 시작돼 이온전도체가 피부 속까지 화장품의 영양성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뭉친 근육과 붓기 제거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돕는 경혈지압법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에 사전예약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V라인포유II는 기존 갈바닉 이온마사지와 온열마사지 기능 외 생활방수 시스템과 휴대가 용이한 단독 파우치, 고급스러운 블랙&골드와 화이트&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V라인포유II의 출고가는 △BS-1003모델 9만9000원 △24K골드에디션 BS-1003-gold 모델 16만9000원이다. 뷰세라는 이미 입소문을 타고 V라인포유II를 구매하려는 사전 대기고객이 많다며 예약판매 기간(4월 25일부터 5월 20일) 동안 구매 접수를 한 전고객에게 20% 단독할인 혜택과 뷰세라 3in1진동클렌저(판매가 5만9000원)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V라인포유II의 사전예약신청은 뷰세라 홈페이지 또는 뷰세라 스토어팜에서 할 수 있다.

옥토끼이미징 개요

옥토끼이미징은 전시, 인테리어, 모형, 환경디자인 등의 사업을 모태로 창의적 혁신능력, 디자인인력양성, 융합디자인실현을 경영전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5년의 디자인기술력을 기반으로 2017년 인수한 이노헨스 기술력으로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뷰세라(Beauséra)를 출시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홈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로는 국내최초 항공우주 테마파크인 옥토끼우주센터가 있으며 연평균 30만명이 찾으며, 영유아부터 초등생까지 고정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뷰세라: http://www.beausera.com

웹사이트: http://www.oktokki.co.kr

연락처

옥토끼이미징
온라인사업팀
임주영 팀장
02-2675-07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