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세라, ‘추천 효도상품1위’ 손지압마사지기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옥토끼이미징
2019-04-29 08:00
서울--(뉴스와이어)--뷰티&헬스케어 전문브랜드 뷰세라의 효자상품 19년형 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본품 기본구성: 전용 보습크림과 보습장갑)는 국내 최다 36개 마사지 모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손목과 손가락, 손전체를 세분화하여 마사지 할 뿐만 아니라 특수 집중 케어모드로 세분화한 힐링과 활력모드를 개발하여 스마트폰 사용자와 고령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발생되는 손목터널증후군과 손과 손목 관련 질환을 예방하고자 개발한 상품이다.

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는 홈앤쇼핑 가정의 달 이벤트로 본품 구성(전용 보습크림과 보습장갑 포함) 이외에 선물용 감사카드, 프리미엄 믹싱볼 6pcs세트(판매가3만9000원)가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10만9000원으로 최고 실속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주문시 릴레이팡팡 혜택으로 10% 추가할인, 무이자 할부, 10% 적립금 프로모션까지 제공되어 모든 구성을 최종 혜택가 8만82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만의 특장점으로는 파워공기압 에어마사지와 4D입체롤링 수지침 마사지 기능이 손바닥 전체의 혈자리를 골고루 자극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손과 손가락 집중마사지 또는 손과 손목 집중마사지 등 원하는 부위를 설정하여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정상체온 36도를 반영한 온열 마사지 기능은 사용자의 기순환을 활성화하여 기분 좋은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한 외관 디자인으로 직관성이 높아 고령자도 조작이 쉽다.

가장 편리한 부분 중 하나인 무선 방식은 약 1kg가 채 되지 않는 가벼움으로, 언제 어디서든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로운 마사지가 가능하다.

뷰세라는 높은 강도의 사무업무와 가사노동, 스마트폰 이용량 증가 및 다양한 직업군으로부터 발견된 현대인의 손목 통증에 효과적인 마사지기로, 전국민의 손목 건강을 책임지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처음으로 특별기획된 선물용 최강구성으로 보다 많은 고객님들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진행한 이벤트로 가정의 달이 지나면 더 이상 동일 혜택으로 진행이 불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뷰세라 본사 홈페이지 또는 홈앤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토끼이미징 개요

옥토끼이미징은 전시, 인테리어, 모형, 환경디자인 등의 사업을 모태로 창의적 혁신능력, 디자인인력양성, 융합디자인실현을 경영전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5년의 디자인기술력을 기반으로 2017년 인수한 이노헨스 기술력으로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뷰세라(Beauséra)를 출시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홈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로는 국내최초 항공우주 테마파크인 옥토끼우주센터가 있으며 연평균 30만명이 찾으며, 영유아부터 초등생까지 고정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뷰세라: http://www.beausera.com
홈앤쇼핑: http://www.hnsmall.com

웹사이트: http://www.oktokki.co.kr

연락처

옥토끼이미징
온라인사업팀
임주영 팀장
02-2675-0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