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협인, “전문성과 열정, 최상의 가치”를 위한 결의

서울--(뉴스와이어)--한국증권업협회(회장 黃健豪)는 ’05.10.14(금) 협회 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5년 상반기 사업목표 이행점검과 2006년 사업목표 설정을 위한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 후 전 임직원이 올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각오를 다지기 위해 여의도에서 행주산성까지 12Km를 도보로 걷는 한마음대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증권시장의 안정적 수요기반 확충 및 체질 강화, 프리보드 시장 활성화, 투자자 및 수요자 중심의 교육활성화, 건전한 장기투자문화 정착 등 자본시장의 국제경쟁력 제고 및 선진화를 위한 각종 실천 방안들이 심도있게 논의되었다. 또한 협회가 현재 대내외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CS 및 경영혁신운동의 효율적 방안도 논의되었다.

황건호 회장은 올 한해 증협이 쏟아온 노력을 되짚어보고 반성하며,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자’며 결의를 다졌다.

특히 증권거래법 통합작업 주도, 증권사 대형화 및 전문화 방안 연구, 자율규제시스템의 정비, 프리보드의 본격육성, 투자자교육 활성화, 세계최고 수준의 CS운동 전개 등의 목표를 위해 “전문성과 열정, 최상의 가치를 지향”하자고 강조했다.

그리고 2006년도 신규 사업목표에 대한 부서장의 책임경영체제를 구축하기 위하여 회장과 임원 및 부서장간에 “사업계획이행서약서”를 체결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sda.or.kr

연락처

증권홍보실 대리 심명수 2003-9253 F)783-47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