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트, 경기대학교와 정보보안 교육 강화 산학협력 협약

출처: 업루트
2019-04-30 09:00
  • 왼쪽부터 경기대학교 정경용 교수, 김도훈 교수, 배상원 교수, 이호철 업루트 대표, 정효종 부사장

    왼쪽부터 경기대학교 정경용 교수, 김도훈 교수, 배상원 교수, 이호철 업루트 대표, 정효종 부사장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30일 -- 경기대학교(총장 김인규)와 ㈜업루트(대표 이호철)가 산학협력을 맺고 사이버 정보보안 교육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K-Global 300 기업인 업루트는 △화이트리스트기반 보안 솔루션(WhiteEye)과 △실전용 사이버공격방어 훈련플랫폼(Training Attack aNd Defense)을 보유한 정보보호 전문 기업이다.

업루트는 자체 T-AND플랫폼을 활용해 2018년 11월부터 삼성 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와 웹분야의 사이버공격방어전 교육과정을 개발해왔으며, 기업체를 대상으로 한 정보보안 교육을 5월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김도훈 교수는 T-AND는 공격자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진보적인 플랫폼이며 사이버정보보안의 범용적 접근이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더불어 이번 산학협력으로 사이버 공방전에 대비한 다양한 콘텐츠의 공동 연구 개발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며 전공학생들의 깊이 있는 학습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대학교는 24일 국가안보실에서 발표한 ‘국가 사이버안보 기본계획’의 ‘사이버보안 문화 정착’ 전략과제에 발맞추어 비전공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버보안 콘텐츠를 업루트와 개발하기로 협약했다.

업루트 개요

주식회사 업루트는 해킹·보안 기술 연구를 중점으로 두고 성장한 정보보안 전문기업이다. 2015년 창립이래 정보보안 분야의 선도적 기업을 목표로 신기술 연구와 개발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주식회사 업루트는 화이트리스트 기반 엔드포인트 보안솔루션(WhiteEye), 악성코드 공유지 정보제공 서비스(BADWARE.INFO), 웹 사이트 위협 모니터링 서비스(BADWARE.CLOUD), 모의해킹·보안컨설팅 및 보안교육 솔루션(T-AND)을 개발 및 제공하고 있으며 정보보호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보호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proot.im

언론 연락처

업루트
영업본부
정효종
02-454-12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