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선도하는 GIS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들, 버티GIS로 합병

뉴스 제공
VertiGIS Ltd.
2019-05-03 11:3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의 지원 하에 설립된 버티GIS(VertiGIS Ltd.)가 고객의 지리정보시스템(GIS) 및 위치 정보 강화를 지원하는 독점 기술을 보유한 4개 선도적 GIS 기업의 역량을 하나로 합쳐 1일 출범했다.

여러 업종과 지역에 걸친 고객을 위한 수직형 GIS 애플리케이션이 핵심 역량인 버티GIS는 세계 최고의 매핑 및 공간 분석 소프트웨어 아크GIS®(ArcGIS®) 플랫폼을 보유한 위치 정보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에스리(Esri)의 기술을 활용한다. 버티GIS는 6개 대륙에 4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1600여 고객사를 상대한다.

버티GIS는 독일 전역에 사무소가 있는 AED-SICAD, 캐나다 빅토리아 소재 래티튜드 지오그래픽스(Latitude Geographics), 오스트리아와 스위스, 호주에 주요 사무소가 있는 다이내믹 디자인 그룹(Dynamic Design Group), 스위스와 독일에 주요 사무소가 있는 지오컴 그룹(Geocom Group) 등 4개 기업이 합병해 설립됐다.

존 브룩스(John Brooks) 버티GIS CEO는 “우리가 이 일을 해내고 버티GIS가 탄생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건 매우 흥분된다”며 “우리는 수십 년간 사업 상의 어려움을 해결해온 것으로 인정을 받은 최고 수준의 팀을 합병했다. 이렇게 힘을 합침으로써 우리는 더 폭넓은 고객층, 지역, 업종에 걸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브룩스의 팀은 다른 방면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초기 버티GIS의 3개 기업은 에스리와 구축한 플래티넘 파트너스(Platinum Partners) 엘리트 그룹의 일원이기도 하다.

로버트 로더티(Robert Laudati) 에스리 글로벌 파트너스 앤드 얼라이언스 부문 이사는“에스리의 기술과 협력업체를 활용해 경쟁력 있는 산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버티GIS의 분명한 비전은 우리의 사명과도 직접 일치한다”며 “게다가 우리는 우리와 공유하는 고객층의 성공에 대한 버티GIS의 지속적인 헌신에 고무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들의 사업 성장을 지원한 일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버티GIS는 현재 지오코텍스®(Geocortex®), 아크GIS® UT, 아크GIS® 3A, 커넥트마스터®(ConnectMaster®), 지오니스(GEONIS) 등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며 공공시설, 토지, 통신용 프레임워크부터 모바일 및 웹 매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도구 모음과 역량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브룩스는 “버티GIS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그룹에 추가할 계획이다. 그러나 지금으로선 현재 고객에 집중하고 우리의 새 조직으로 기회와 효율성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버티GIS(VertiGIS) 개요

버티GIS는 전 세계 기업을 대상으로 GIS를 활용한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버티GIS의 제품은 업종을 망라하며 각 분야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제품, 에스리의 아크GIS®로 성능이 향상된 지리 정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프레임워크 기반 도구 외에도 전문가들이 지리 정보를 활용해 업무를 처리하도록 돕는 여러 제품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AED-SICAD, 지오코텍스, 다이내믹 디자인, 지오컴은 모두 버티GIS의 브랜드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VergiGIS)와 웹사이트(www.vertigis.com) 참조.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 개요

배터리 벤처스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웹 인프라, 소비자 인터넷, 모바일 및 산업 기술을 포괄하는 시장에서 획기적인 최신 사업에 투자한다. 1983년 설립된 회사는 시드부터 사모 펀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의 기업에 투자해 왔으며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이리어, 런던, 이스라엘, 뉴욕 등 사무소로부터 전 세계에 투자한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BatteryVentures)와 웹사이트(www.battery.com) 참조.

에스리(Esri) 개요

지리정보시스템(GIS), 위치 정보, 매핑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 에스리는 현재 가장 강력한 지리공간 클라우드 플랫폼인 에스리 지리공간 클라우드(Esri Geospatial Cloud)를 제공한다. 1969년 이후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모두 실현하여 운영 및 사업 성과를 향상하도록 기업을 지원해왔다. 오늘날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대도시, 대부분의 정부, 포춘 500대 기업의 75%, 7000여개의 대학을 포함한 35만개의 조직에서 사용되고 있다. 지리공간 정보 기술을 개척한 정신을 바탕으로 에스리는 디지털 전환, 사물인터넷, 고급 분석 분야에서도 가장 진보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sri.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10051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ertigi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버티GIS(VertiGIS Ltd.)
제이슨 콜트(Jason Kolt)
마케팅 이사
+1 250 381 8130
jkolt@geocorte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