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부정주차 사전단속예약 서비스 ‘함께73’ 사업 시작

2019-05-07 13:22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은 주민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사전단속예약 서비스 ‘함께73’ 사업을 5월 2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단속예약 서비스 ‘함께73(주민과 함께 추진하는 사업, 7일 동안 3회 단속 의미)’이란 거주자 우선 주차 이용고객이 희망하는 시간대에 부정 주차 단속을 예약하면 7일 동안 3회 부정 주차 단속을 해주는 주민 참여·주민 맞춤형 부정 주차 단속 서비스이다.

사전단속예약 서비스‘함께73’ 신청은 주차사업팀 주차 고객 도움센터로 거주자 우선 주차 배정받은 고객이 전화로 신청하면 되고 콜백 문자 서비스 제공에 동의할 경우 단속 처리 결과를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박평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주민과 함께하는 사전단속예약 서비스 ‘함께73’ 사업 시행으로 부정 주차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금천구에 부정 주차가 아닌 공유주차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 주차 고객 도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팀
조윤정
02-809-0061~7
070-4633-3137
이메일 보내기

서비스 문의 및 신청
주차 고객 도움센터
02-809-8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