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 컴퍼니, 2019년 1분기 재무실적 컨퍼런스 콜

뉴스 제공
WeWork Companies Inc.
2019-05-09 14:34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5년 만기 7.875% 선순위채권(이하 선순위채권) 발행사인 위워크 컴퍼니(WeWork Companies Inc., 이하 회사)가 2019년 5월 15일(수) 오후 4시(동부시간)에 특정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2019년 1분기 재정실적의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한다.

현재 선순위채권 보유자 및 수익적 소유자, 1933년 증권법 144A항에서 규정된 자격을 갖춘 기관 투자자로서 선의의 선순위채권 매수예정자, 또는 1933년 증권법 규정 S에 정의된 미국인 외 개인, 증권 애널리스트, 시장 조성 금융기관들이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investors.wework.com)에 가입한 뒤 컨퍼런스 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화번호 등 컨퍼런스 콜 관련 추가정보는 보안 웹사이트에 공개된다.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에 접근을 요청하는 측은 특정 대리인을 제공해야 하며 그들이 선순위채권 보유자 또는 수익적 소유자, 자격을 갖춘 선순위채권 기관 구매자, 증권 애널리스트 또는 시장 조성 관계자임을 증명하는 보증서를 제출해야 한다. 또한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에 제공되는 정보는 기밀로 취급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80056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ewo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위워크 컴퍼니(WeWork Companies Inc.)
투자 문의
아리스타이아 바실라키스(Aristaia Vasilakis)
Investor@wework.com

언론 문의
도미닉 맥멀란(Dominic McMullan)
Press@wewo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