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몰리스펫샵과 손잡고 첫 오프라인 팝업 오픈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제품 선보이고, 목욕과 위생에 특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9-05-10 09:5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일의 ‘퍼비’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인 ‘몰리스펫샵’이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펫팸족들의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장에서는 현재까지 출시된 퍼비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계절의 특성을 주목해 목욕 및 위생 기능에 특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그 일환으로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드라이’와 자동 발 세척기 등 총 7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드라이는 물속에 미세 공기방울이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다. 배수 후 욕조 바닥에서는 바람이 나와 1차로 배, 발바닥 등 하부를 드라이하고 전용 브러시를 연결해 2차로 머리 등을 드라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자동 발 세척기는 산책 후 발에 붙은 진드기나 이물질, 먼지 등을 손쉽게 털어낼 수 있어 좋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도 운영된다. 구매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통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6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문제작형 반려동물 피규어를 증정한다. 아울러 11, 12일에는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한 만화가 권태성이 반려동물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일의 상품기획사업부 이상용 이사는 “반려동물 동반 가정 수가 늘어나고 있는 것을 주목해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일은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스파&드라이’ 제품을 스타필드 전 지점 스타필드 몰리스펫샵에 입점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아온 바 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