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오렌탈, 홈트레이닝 아이러너 런닝머신·홈뷰티·홈케어 LED마스크 렌탈 이벤트 진행

헬스&뷰티 상품도 가격 부담 없는 렌탈

2019-05-20 10:19
서울--(뉴스와이어)--미세먼지 등 환경적 변화로 인해 실내에서 건강과 뷰티를 챙기기 위한 용품, 일명 ‘홈트레이닝’, ‘홈 케어’ 상품들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렌탈 전문비교사이트 업체 오투오렌탈은 헬스&뷰티 제품들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그중 홈트레이닝 렌탈 품목 중 1위는 아이러너(i-Runner)라고 밝혔다.

2019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헬스기업 아이러너가 렌탈로 출시된 데 이어 월트 디즈니 코리아와 정식 계약을 맺고, 신상품 마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총 5가지 마블 시리즈(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블랙, 마스크, 레드), 스파이더)로 구입가격은 175만원이다. 또 아이러너는 기본 라인 5가지 색상에서 비비드 한 5개 색상을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라인을 렌탈로 진행한다면 월 2만9900원으로 48개월의 계약 기간으로 진행된다. 총 렌탈비용은 143만5200원으로 계약기간 동안 제휴카드 할인 혜택을 받는다면 81만1200원으로 구입하는 셈이다. 오투오렌탈에서 아이러너 렌탈을 진행할 경우 등록비와 설치비를 면제해주고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러너는 접이식 런닝머신으로 홈 트레이닝과 인테리어 효과를 한 번에 잡았다. 기존의 묵직한 런닝머신과는 다르게 스포츠카를 모티브로한 아이러너는 53kg로 3단계 접이 방식인 폴딩 구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이동식 바퀴가 장착되어 이동이 편리하다.

그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음악을 들으며 운동할 수 있고 런닝머신에서 멀어지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는 안전핀 장치되어 있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장점과 런닝머신의 최대 단점인 층간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4중 러닝밴드로 설계해 소음을 최소화했다. 이외 LED터치형 기계판, 경사도 3단계 조절, 심박수, 체지방 체크, 컵홀더, USB포트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비슷한 런닝머신 상품으로는 크로스 엑스런과 고고런5 제품이 있다.

또 다른 홈트레이닝 기구인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는 아는 사람만 아는 운동기구이다. 고가의 헬스장에서만 구비하던 음파진동기를 이젠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서있기만 해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진동운동기로 음파동의 떨림을 인체 곳곳에 전달해 서있기만 해도 전신운동이 가능하다.

음파 운동은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증가시켜 지친 몸에 활력을 찾아준다.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시켜 근력 및 근지구력을 강화시키고, 몸의 전체적 순환은 물론 근육의 강도와 골밀도를 증가시켜주는 데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특히 관절에 무리가 없어 관절로 인해 운동이 쉽지 않았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안전하고 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어 체중과 체지방률 문제로 걱정한다면 음파 운동 트레이닝을 활용할 수 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신 음파 진동 운동은 체성분에서 복부지방률을 감소시키고, 배변 시간 감소와 변비 개선 효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관찰되었다.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는 구매가 286만원으로 렌탈로 진행하게 된다면 4만9900원으로 48개월 계약 기간으로 진행된다. 총 렌탈료는 239만5200원으로 제휴카드 혜택을 받지 않아도 렌탈이 훨씬 저렴하다. 제휴카드 할인을 적용하면 177만1200원으로 구매가 대비 100만원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연일 기온이 치솟으면서 자외선 지수가 점점 높아짐에 따라 여름철 대비해 피부 관련 렌탈 제품도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 헬스에 이어 뷰티부분에서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초음파, 고주파를 사용한 레이킨은 식약처 주름개선 개별 고지 인증EGF을 받아 하루에 10분만 투자하면 피부숍의 에스테틱 효과를 집에서 누릴 수 있다. 피부관리기, 주름관리기, 바디관리기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레이킨 하나로 이 3가지 기능이 가능하다.

레이킨의 초음파는 세정작용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어 감지하기 어려운 초음파가 피부를 진동시켜 피부 속의 노폐물이나 각질을 떨어뜨리는 세정작용을 하고, 피부진동 마사지로 세포의 움직임을 활발히 하여 리프팅과 노화방지,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레이킨의 고주파는 주름개선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고주파에서 나오는 심부열로 진피층 안의 온도를 상승시켜 혈류 진행을 활발하게 하여 주름개선과 리프팅, 피부 및 바디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 초음파와 고주파을 동시에 이용하여 트리플 이펙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임상실험을 통해 팔자주름, 피부쳐짐, 피부 멜라닌 등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다.

레이킨은 USB 충전 방식으로 한번 충전하면 180분간 사용 가능하다. 본 구성은 복합관리기, 거치대, 충전용케이블, 마린RF 고주파크림230ml 두 개를 증정하고, 계약 확정 고객에게는 EGF 기능성 앰플 10병을 추가 사은품으로 배송해준다.

홈 케어 기기하면 빼놓을 수 없는 LED마스크도 렌탈이 가능하다. 휴먼그리드 비비마스크는 빛 기술을 이용해 얼굴을 감싸 전체에 빛 에너지를 쬘 수 있게끔 설계됐다. 태양 빛보다는 훨씬 약하기 때문에 햇빛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은 독이라지만 너무 햇빛을 받지 않아도 피부에 좋지 않다. 광선요법으로 불리는 이 방법은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을 줄이고 피부 재생의 효과를 낸다.

얼굴과 두피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비비마스크의 핵심기술은 원적외선보다 깊게 침투하는 근적외선LED를 사용하고, 단일 파장을 안정적으로 지속적이게 출력을 유지하는 기술이다. 비비마스크가 삼파장을 하지 않은 이유는 LED 마스크의 부작용으로 꼽히는 눈부심 방지와 빠른 효과를 볼 수 있게 순수 근적외선만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또 근적외선은 NASA에서 연구된 바로 피부 침투에 가장 최적회 된 빛으로 우주인을 위해 최초 개발되었다. 이외 루비마스크, S마스크、보미라이 마스크 등 다양한 렌탈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휴먼그리드 비비마스크는 카드 무이자 상품으로 신한, 국민, 삼성, 현대, 롯데, NH 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오투오렌탈에서 헬스&뷰티 상품 렌탈 시 등록비와 설치비를 면제해주고, 해당 상품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유리한 조건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생활가전 렌탈 전문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LG전자, SK매직, 교원웰스, 웅진코웨이,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헬스&뷰티기기 등 각 브랜드의 프로모션, 할인율, 렌탈 조건 등을 비교 분석해 그에 맞는 최적화된 제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투오렌탈 카카오톡: http://pf.kakao.com/_fCbnj
오투오렌탈 네이버톡톡: http://talk.naver.com/ct/wcb072
오투오렌탈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teamoto

웹사이트: http://o2orental.co.kr/

연락처

오투오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본부
이익기 이사
1644-60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