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오렌탈, 여름을 대비한 필수 가전 에어컨·제습기 추천

냉방·공기청정·대용량 강력제습·자동청소건조 기능 갖춘 만능 에어컨

제습기능 갖춘 제습공기청정기·의류청정기

2019-06-03 13:08
서울--(뉴스와이어)--가전제품 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여름을 대비해 필수 가전 3종을 추천했다.

성수기 설치 지연 사태를 대비해 지금부터 에어컨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미세먼지와 때이른 무더위가 이어져 이에 여름 필수품 에어컨과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오투오렌탈은 거실에 설치할 에어컨을 알아본다면 100만원대를 훌쩍 넘는다면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려고 할 때 비용적인 부분이 가장 부담스럽다고 밝혔다.

이처럼 생활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가전을 구매하기보다 렌탈로 사용하려는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미세먼지 가전은 직접 구매해 관리하는 것보다는 주기적으로 적절한 관리가 필요해 렌탈이 편리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가전제품 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여름을 대비해 필수 가전 3종을 추천했다.

에어컨 수요가 높아진 이유는 이른 더위뿐 아니라 올해 출시된 에어컨의 경우 디자인과 성능이 크게 보강된 데에 있다. 출시된 사계절 프리미엄가전 삼성무풍에어컨 ‘갤러리’는 바람문을 없애 컴팩트한 외관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에 수요가 높다.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PM1.0필터시스템과 헤파필터를 더해 빠르고 강력한 대용량 미세청정이 가능하다. 에어컨 최초로 서큘레이터 팬을 탑재했다. 서큘레이터 급속 냉방 기능 외에도 하루 최대 110l의 강력 제습 기능, 3단계 습도 센싱 건조로 에어컨 내부를 스스로 관리하고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 기능까지 장착되어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의 편리성을 높여준다.

삼성전자는 렌탈 전문 업체를 통해 제품을 대여하는 간접렌탈을 진행하고 있다. 교원웰스를 통해 삼성 에어컨을 렌탈할 경우 방문 클리닝 서비스, 탈취 필터 교체, 매년 여름이 되기 전에 분해 세척 서비스(총 4회)를 받아볼 수 있다. 실외기 한 대로 두 대의 에어컨을 쓸 수 있는 멀티(투인원) 에어컨은 스탠드에어컨과 벽걸이에어컨을 동시에 렌탈함으로써 비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에어컨을 오투오렌탈에서 렌탈한다면 본사와 소비자가 1:1계약이 체결되고, 추가 설치비 안내표에서 정해진 정찰제 금액으로 설치 받아볼 수 있다.

비교적 가격대가 저렴한 대유위니아와 캐리어에어컨은 가성비 좋은 업소용으로 많이 알려져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대유위니아도 올해 출시한 신제품 ‘둘레바람’에는 극세사필터, 탈취필터, 집진필터 3단계필터로 공기청정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둘레바람은 피부에 닿는 에어컨 바람이 싫은 소비자를 위해 바람이 사람을 둘러 가는 둘레바람을 개발했다. 전면의 원판 모양 토출구 측면에서 간접풍 방식으로 냉기를 보내는 기술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자동 내부 건조기능을 통해 에어컨 운전 후 제품 내부에 남아 있는 습기를 10분 동안 자동으로 건조해 곰팡이와 악취로부터 에어컨을 보호한다.

오텍 캐리어는 에어로 18단을 선보였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에어컨 바람 세기를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으로 섬세한 휴먼케어 바람부터 초강력 바람까지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제균·탈취 기능을 강화하고 실온과 습도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주는 스마트 제습 기능을 갖췄다. 실외기 1대로 에어컨 3대까지 연결 가능한 멀티전기히트펌프시스템(조합형)을 도입해 공간 활용도는 물론이고 추가 설치 비용은 줄였다.

여름 필수기능으로 꼽히는 제습기능은 하나의 기능보다는 가습·공기청정 등의 부가기능이 접목된 사계절용 제품을 많이 찾는다. 그중 웅진코웨이의 APD-0514B는 하루 7.6L의 풍부한 제습용량으로 강력하게 제습하고 빠르게 실내 습도를 알아서 최적습도로 조절해 최적의 습도를 유지한다. 빨래나 젖은 의류 건조 시 가장 효과적이며 공기청정기능으로는 4단계 헤파필터 시스템으로 공기 중 초미세먼지와 냄새를 잡아준다.

제습기능을 갖춘 가전제품으로는 웅진코웨이의 의류청정기(FAD-01)를 빼놓을 수 없다. 이 제품은 의류 관리뿐 아니라 건조와 공간 청정, 공간 제습 등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의류케어와 공간케어를 하나로 오염된 옷은 안에서 집중 케어하고 보관하는 옷은 밖에서 공간 케어하는 안팎 청정이 가능한 사계절 가전이다. 옷감 손상 없이 4단계 코스로 진행된다. 에어샤워로 먼지와 냄새를 제거하고 살균수로 살균한 뒤 히트 펌프 기술로 저온에서 빠르게 옷을 건조하여 언제나 뽀송한 느낌을 유지시켜준다. 디자인 면에서는 전면 미러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렌탈을 해도 일정 기간 동안 비용을 납부하면 소유권이 이전된다. 렌탈을 할 경우 가장 큰 장점은 초기 비용 부담이 들지 않는 장점이 있지만 계약기간 동안 사용해야 위약금 납부를 피할 수 있다. 하지만 고가의 가전제품도 렌탈을 통해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 구매 장벽도 낮게 느껴진다. 렌탈을 할 경우 매달 제휴카드를 사용해 활용하면 구매보다 저렴하거나 납부되는 렌탈료가 0원인 경우도 있다. 제휴카드 혜택은 카드사와 실적에 따라 최소 1만3000원부터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투오렌탈에서 가전제품을 렌탈하면 가입비와 등록비를 면제해주고 상품에 관련한 사은품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과 유리한 조건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도 간편한 상담 받을 수 있다.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생활가전 렌탈 전문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삼성, 위니아, 캐리어, SK매직, LG전자, 교원웰스, 웅진코웨이,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루헨스, 쿠쿠, 등 각 브랜드의 프로모션, 할인율, 렌탈 조건 등을 비교 분석해 그에 맞는 최적화된 제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fCbnj
네이버 상담: http://talk.naver.com/ct/wcb072

웹사이트: http://o2orental.co.kr/

연락처

오투오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본부
이익기 이사
1644-60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