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오렌탈, 여름 성수기 앞두고 직수정수기 및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공개

수도관케어 해주는 루헨스 직수정수기 화제

폭 16cm 신상품 정수기 브랜드별 프로모션

2019-05-27 10:17
서울--(뉴스와이어)--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각 정수기 업계가 위생 기능과 디자인을 강화한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이에 오투오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 중 자동으로 살균되는 기능을 가진 ‘살균 가전’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각 브랜드의 신제품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 루헨스는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발탁해 깨끗한 이미지와 바른 이미지를 활용했다. 루헨스는 이번 신상품에 ‘수도관 케어‘라는 차별화된 직수정수기의 핵심 케어 서비스를 도입했다. ’수도관 케어‘란 루헨스의 신제품 WHP-3000을 신청하면 마스터가 직접 방문해 정수기 설치 전 주방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수도관케어는 특수기계를 이용해 초고속세척수와 압력을 주입시켜 주방 수도관에 침착 된 노폐물과 녹, 각종 이물질 등을 제거한다.

신축 건물이 아닌 이상 일상생활을 하면서 부엌, 화장실 배관은 자연스럽게 노후가 일어나게 된다. 그 점을 이용해 루헨스는 코크, 직수관, 필터는 물론 수도관까지 케어를 넓혀 눈에 보이지 않는 주방 수도관의 배관을 청소해줘 정수기 사용에 있어서 더 완벽한 위생을 제공한다. 설치 시 1회에 한해 무료로 제공되며 이 서비스는 현장 방문 후 가정 내 수도관 상태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WHP-3000는 물이 유입되서 출수되는 순간까지 외부 공기와 이물 유입을 밀폐형으로 차단해 2차 오염 문제를 방지했다. 세균번식이 우려되는 취수코크를 UV LED를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셀프 살균하여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고, 간편하게 분리 세척이 가능한 히든코크를 사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월 렌탈료 2만8900원으로 4개월마다 루헨스 루디가 정기 점검 및 살균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쿠는 건강한 이미지에 부합하는 다이엘 헤니를 모델로 내세워 신제품 TV광고를 공개했다. 쿠쿠는 10주년 기념 에디션인 인앤아웃10‘s 직수정수기를 출시했다. 10’s은 출수구를 전후상하로 움직여 물 받는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 또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순간에 살균이 가능하다. 이 기능은 전기분해 살균수로 직수관, 냉수관, 코크, 조리수 밸브로 통하는 관로까지 살균한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방문케어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소비자를 겨냥해 간편한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적용했다. 고객은 3개월 주기로 발송되는 필터를 받아 간단히 갈아 끼우기만 하면 된다. 또 사용자가 원할 때 1년마다 직수관을 모두 새로 교체해주는 유료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 정수기 팬으로 외부 먼지가 유입되어 쌓이게 되는데 기존 모델들은 물 세척이 불가능한 구조였다. 이 점을 보안하기 위해 쿠쿠는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프리필터를 정수기 하단 부분 팬에 적용하였다. 이는 유입되는 먼지를 걸러주며 물 세척이 가능해 더욱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쿠쿠는 조리수밸브를 무상으로 지원하는데 이는 쿠쿠만의 특허기술로 치과에서 사용하는 행굼수와 동일한 성분을 가진 안심 살균수로 가글수나, 장남감, 과일/야채 잔류 농약제거에 효과적이다. 또 패키지이벤트로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쿠쿠 상품을 2개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제품당 2~3000원 렌탈료를 할인해줘 최대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 더슬림 히든케어 정수기(HQ-P1910)’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사전 예약을 하면 월 렌탈료를 3000원 할인, 카드 자동이체 시 1000원 추가 할인해준다. 월 렌탈료를 최대 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히든케어 정수기는 사용할 때만 코크가 열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정수기 본체로 들어가는 ‘코크 숨김 기능’이 특징이다. 또 코크가 닫힐 때마다 끝부분을 UV살균하여 혹시 모를 오염을 사전에 차단한다. 사용량에 따라 자동으로 유로관을 비우고 다시 채워 언제나 신선한 물을 공급한다. 히든케어 정수기설치 고객에게는 높이가 다른 물받이 트레이 2종을 모두 제공한다.

또 현대렌탈케어는 가정의 달 이벤트로 다둥이, 다세대, 다문화가정이라면 누구나 월 렌탈료 3000~5000원을 할인해주고 있다. 다만 첨부서류가 필요할 수 있고 자동이체를 카드결제로 해야하는 전제가 있다. 이 프로모션은 정수기 2종, 공기청정기2종, 비데 1종이 포함된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노래하는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출시했다. 이 스마트 정수기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해 바디프랜드가 지원하는 16곡 말고도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세균 번식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내부 직수관을 포함 코크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이외 기능은 자가 필터 교체와 기존 2개의 필터를 1개 필터로 압축한 게 핵심이다.

이외 이른 더위에 정수기 판매가 늘어 얼음정수기도 인기다. 청호나이스는 배우 염정아, 오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완벽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주부을 공략하는 동시에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를 내놓았다. 세니타는 또한 위생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전기분해수로 탱크/유로를 주 1회 자동으로 집중 살균해 깨끗하고 맑은 얼음을 제공한다. 정수기 내부를 살균한 살균수는 제거수로 배수된다. 또 고객 요청 시, 연 1회 코크무상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투오렌탈에서 정수기 렌탈 시 등록비와 설치비를 면제해주고 상품에 관련한 사은품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의 자세한 내용과 유리한 조건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도 간편한 상담 받을 수 있다.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생활가전 렌탈 전문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LG전자, SK매직, 교원웰스, 웅진코웨이,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루헨스, 쿠쿠, 등 각 브랜드의 프로모션, 할인율, 렌탈 조건 등을 비교 분석해 그에 맞는 최적화된 제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투오렌탈 네이버톡톡: http://talk.naver.com/ct/wcb072
오투오렌탈 카카오톡: http://pf.kakao.com/_fCbnj

웹사이트: http://o2orental.co.kr/

연락처

오투오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본부
이익기 이사
1644-60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