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동방사회복지회서 아기 돌보미 봉사활동 진행

3월 자매결연 맺으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다짐

‘1본부 1나눔 캠페인’ 경영지원본부서 첫 스타트 끊어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9-05-20 16:5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4월 18일 동방사회복지회 내 동방영아일시보호소를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신일은 3월 동방사회복지회와 협약식을 통해 첫 인연을 맺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사회에 공헌하고자 사업본부별 ‘1본부 1나눔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되었으며, 그 스타트로 경영지원본부의 임직원 12명이 함께했다.

동방영아일시보호소는 영유아들이 양부모나 위탁 가정이 선정될 때까지 보호되는 일시보호시설이며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아기 돌봄 활동과 아기방 청소 등을 진행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각 본부별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시설에 필요한 제품 후원도 약속했다.

신일의 오영석 부사장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한시적이 아닌 본부별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 설립된 이래 아동복지, 미혼양육모복지, 장애인복지, 노인복지, 지역복지, 국제개발협력복지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전문기관이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