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자전거 타면서 건강도 챙기고 기부금도 마련해요”

24일 알보젠코리아 임직원 한강 변 자전거 완주 거리 따라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 적립하는 자전거 타기 행사 실시
자전거 외에 마라톤·도보로 임직원 행사 참여 모인 기부금은 영양공급이 부족한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해 후원

2019-05-28 09:43
  •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이 자전거 타기 행사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이 자전거 타기 행사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8일 -- 알보젠코리아(사장 이준수)의 임직원들이 24일 한강 변에서 자전거로 완주한 거리에 따라 기부금을 마련해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나눔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알보젠에서 세계 35개국의 알보젠 본사 및 지사를 통해 2013년부터 6년째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임직원 간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이벤트를 지원해오고 있는 사내 행사 ‘Yellow Friday(옐로우 프라이데이)’의 일환이다. 특히 5월 초 알보젠코리아에서 지역사회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자 론칭한 CSR 브랜드 ‘Hellow(헬로우)’와 맞물려 임직원뿐만 아니라 사회 구성원들의 건강을 돕는 사회공헌활동과 접목해 사회 복지에 앞장서는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의미를 더했다.

이날 오후 알보젠코리아의 임직원들은 마포대교 남단에서 출발해 원효대교와 한강대교를 지나 동작대교를 반환점으로 다시 출발점으로 되돌아오는 약 15km 구간을 완주했다. 임직원들은 단합된 모습으로 자전거 외에도 마라톤과 도보로 행사에 참여해 건강한 지역 사회를 기원하고 스스로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부금은 임직원들이 완주한 1km 마다 1000원씩 적립되고 알보젠코리아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방식으로 마련된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영양공급이 부족한 어린이들이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 이준수 사장은 “임직원들이 직접 땀 흘려 참여한 야외 활동들과 연계된 나눔 활동을 펼치게 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한마음으로 더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 가능한 CSR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보젠코리아는 올해 새로운 CSR 브랜드 ‘Hellow’ 론칭을 시작으로 저소득층 아동의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식생활 개선 활동, 미혼모 가족 자립 지원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 개요

알보젠코리아는 글로벌 제약 및 바이오시밀러 기업인 알보젠의 한국 내 법인으로 2015년 6월 근화제약과 드림파마의 합병을 통해 출범했다. 알보젠코리아는 두 회사가 보유했던 전문치료제 분야의 강점을 강화하여 비만치료제부터 신장 심혈관 등의 전문치료제와 일반의약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200여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 본사 외에 12개 지역에 지방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과 충청남도 공주에서 생산 공장을 경기도 수원에서 연구개발(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는 다양한 질병의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글로벌 스탠다드 의약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vogenkorea.com/

언론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KPR
유연주 AE
02-3406-216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