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새로운 Genie Nano-CXP 카메라 출시… 유례없는 속도와 높은 해상도 제공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9-06-07 08:31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NYSE: TDX)의 자회사이자 머신비전 기술 분야 선도 기업인 Teledyne DALSA가 새로운 Genie Nano-CXP 시리즈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성능을 재정의하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최신 On-Semiconductor와 E2V 센서를 탑재한 CMOS 면 스캔(area scan) 카메라 제품군의 신제품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최신 이미지 CMOS 센서들은 16~67메가픽셀 해상도를 자랑한다. 또한 입증된 CoaXPress 6.25Gbps 기술을 결합하여 획기적인 속도, 넓은 범위의 작동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구조로 제작되었으며 믿기 어려운 가격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절반 길이의 Xtium-CXP 프레임 그래버와 짝을 이뤄 판매되는 이 제품은 최대 지속 처리량과 이미지 데이터의 즉각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하여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의 CPU 사용을 최소화하고 처리 시간을 향상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소형 폼팩터에 80fps의 속도로 2,500만 픽셀을 제공하는 최신형 Genie Nano-CXP 카메라는 반도체 웨이퍼 검사, 전자 제품 제조, 태양광 패널 검사 및 머신 비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로 하는 안정적인 결과물을 최고 수준의 속도로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제품 특징

처음 4개의 16M 와 25M 모델은 모두 흑백 및 NIR 강화 버전 제공
업계 최소형 25M CXP 카메라
T2IR(Trigger-to-Image Reliability) 프레임워크로 검사 시스템의 신뢰도를 향상하고 데이터 손실을 방지
GenICam, GenCP 협약 준수
튼튼한 금속 케이스, 3년 보증

Genie Nano-CXP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품질 이미지가 필요하면 당사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의 머신 비전 제품 및 서비스

Teledyne DALSA는 Teledyne Imaging 그룹의 일원이자, 머신 비전의 디지털 이미징 부품 설계, 제조 및 배치 업계의 선도 기술 기업이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비전 솔루션은 전 세계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수만개 검사 시스템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Teledyne DALSA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브랜드를 구성하는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집합체다. Teledyne Imaging은 광범위한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집합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개별 계열사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공동 작업 시에는 서로의 강점을 취합, 활용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이 있고 폭넓은 이미징 및 관련 포트폴리오 제품을 제공한다. 우주항공 산업에서부터 산업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 촬영 및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첨단 MEMS 및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Teledyne Imaging은 전 세계 고객 지원 서비스와 가장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사에 독창적인 경쟁우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모든 상표는 해당 기업의 등록 상표다. Teledyne DALSA는 별도의 공지 없이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Global Media Relations
Senior Manager
Geralyn Miller
+1-519-886-6001 ext. 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