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탈레스로부터 시장을 선도하는 범용 하드웨어 보안 기업 엔사이퍼 시큐리티 인수

인수를 통해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포트폴리오에 범용 하드웨어 보안 모듈 제품 추가하고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규제준수 및 결제 능력 강화

2019-06-07 18:13
미니애폴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뢰성 있는 신원 및 보안인증 발급기술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가 이미 발표한 바 있는 엔사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 인수를 마무리했다.

엔사이퍼 시큐리티는 탈레스의 시장을 선도하는 범용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 부문 기업이었다.

범용 HSM 시장은 더욱 강력해진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강화된 암호화, EU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이나 전자 식별, 인증 및 신뢰 서비스(eIDAS) 규정과 같은 프라이버시 규정에 대한 글로벌 수요의 영향을 받아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HSM은 가장 높은 수준의 암호화 보안을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인터넷(IoT) 기기 및 그 밖의 디지털 이니셔티브의 네트워크 및 사이버보안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배치되고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사장 겸 CEO인 토드 윌킨슨(Todd Wilkinson)은 “이번 인수를 마무리하고 엔사이퍼의 특출한 인재와 기술을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포트폴리오로 끌어들이게 되어 정말로 기쁘다”며 “안전한 네트워크 접속과 데이터 무결성에 대한 요구는 모바일 기기와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커넥티드 IoT 기기 및 디지털 결제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HSM의 활용은 이들 영역 전반에 걸쳐 확대되고 있다”며 이제 우리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된 엔사이퍼와 함께 한다면 고객들은 가장 민감하고 확실성이 높은 용도 사례가 되는 우리의 확대된 제품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범용 HSM은 엔트러스트 데이터 솔루션의 핵심 구성요소이며 회사의 공개키 기반구조(PKI) 및 보안소켓계층(SSL) 제품의 근간이 되는 보안 인프라의 일부이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현장 관리 및 PKI 관리 제품 및 IoT 기기 인증, 권한부여 및 수명주기 관리 제품과 함께 엔사이퍼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엔사이퍼는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에 합류함으로써 믿을만한 아이덴티티를 포함하는 신뢰성 있는 하드웨어를 통해 규제준수 능력을 확대할 수 있게 되는 한편,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안전한 호스팅 설비를 통해 한층 더 발전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클라우드 역량을 키우게 된다.

엔사이퍼 시큐리티의 최고경영자인 신디 프로빈(Cindy Provin)은 “엔사이퍼가 우수한 인재들이 포진한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인수는 엔사이퍼 솔루션의 글로벌 진출을 빠르게 확대하고 ‘서비스형(as-a-service)’ 제품을 추구하는 우리의 전략을 촉진시킨다”고 말했다. 이어 “HSM은 PKI, 블록체인, 모바일 결제 및 코드 서명과 같은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신뢰의 토대를 제공한다”며 “단일 기업으로서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새로운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시행하면서 고객의 민감한 정보와 사업에 반드시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300여명의 엔사이퍼 직원들이 이제는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팀의 일원이 된다. 엔사이퍼 시큐리티는 플로리다 주 선라이즈에 기반을 두고 사업을 지속하게 되며 영국 케임브리지에 사이버보안 개발 센터를, 홍콩에 판매 지원 센터를 두고 있다. 추가적인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엔사이퍼 시큐리티 인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ntrustdatacard.com/pages/ncipher-acquisition) 참조.

엔사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 개요

오늘날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은 고객만족도와 경쟁력을 높이고 운영효율성을 개선할 기회를 제공하지만 여러 보안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범용 HSM 시장의 선도주자인 엔사이퍼는 전 세계 주요 조직들이 그들의 핵심 비즈니스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을 신뢰성을 바탕으로 온전하게 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사이퍼의 암호 솔루션은 민감한 데이터,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및기업 인프라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의지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입증된 기술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IoT, 블록체인, 디지털 결제 등 새롭게 등장한 기술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사이퍼는 오늘과 다름 없이 내일도 귀사의 핵심 사업 애플리케이션에 신뢰성을 부여하고 데이터를 온전하게 보호하며 완벽한 통제력을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cipher.com) 참조.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개요

언제 어디서나 물품 구입이나 국경을 넘는 여행 또는 전자정부 서비스나 기업체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기를 기대하는 소비자, 시민 및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2019년 창립50주년을 맞이하는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이러한 경험을 학 수 있게 하는 신뢰 받는 신분확인 및 안전한 거래 기술을 제공한다.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실제 사회의 금융 카드, 여권, ID카드와 디지털 영역의 인증, 증명 및 안전한 통신 등 다양하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전세계에 있는 2200여명의 직원과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150개국의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ntrustdatacar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60059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rustdatacard.com/

연락처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미셸 모건-넬슨(Michelle Morgan-Nelsen)
홍보담당
+1 952 988 1796
michelle.morgan-nelsen@entrustdatacard.com

엔사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
리즈 해리스(Liz Harris)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44 7973 903648
Liz.Harris@nciph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