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직원용 차세대 무암호 로그인 및 완전 디지털 고객 신원 증명 통해 고신뢰 인증 간소화

최신 고신뢰 인증 솔루션, 직원 암호 제거 및 안전한 고객 온보딩 신속화 지원

2020-02-12 18:57
미니애폴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믿을 수 있는 신원 증명 및 보안 발급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가 자사의 통합 인증 관리 플랫폼을 위한 고신뢰 솔루션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직원 보안과 생산성을 높여 주는 ‘무암호 싱글 사인온 인증(Passwordless Single Sign On (SSO) Authentication)’과 고객 확보 및 온보딩 신속화를 위한 완전 디지털 신원 검증 기능의 ‘신원 증명(Identity Proofing)’ 솔루션이다.

디지털 혁신과 클라우드 구축, 모바일 이니셔티브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저장, 원격 업무스타일이 획기적으로 간소화되면서 기업 임직원과 전 세계 고객은 사용자 경험을 훼손하지 않는 보안 기능을 기대하고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최신 인증 솔루션은 고신뢰 보안을 향상시키고 사용자 경험을 간소화해준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무암호 SSO 인증 솔루션(Entrust Datacard’s Passwordless SSO Authentication solution)은 임직원의 스마트폰을 생체 인식으로 보호된 가상의 스마트 카드로 전환해 워크스테이션과 애플리케이션에 즉각적인 근접 기반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솔루션은 원활한 인증 경험을 구현해 암호를 없애고 악의적 사용자가 사용자 자격 증명을 도용해 중요 정보를 손상시킬 위험을 제거한다.

SSO 환경에 무암호 로그인을 적용하면 각 장치에 대한 개별 등록과 로그인 필요성이 사라진다. 임직원은 각 기기와 클라우드 기반 및 현장 구축 애플리케이션을 넘나들며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임직원이 사무실이나 원격 작업지에서 하드웨어나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이메일 서명, 파일 암호화, 문서 서명 등 업무 활동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직원 생산성을 높여 준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새 신원 증명 솔루션(Entrust Datacard’s new Identity Proofing solution)은 은행, 병원, 정부 기관, 기타 고객 및 시민 대면 기관이 물리적 공간 안팎에서 고객에게 간단하고 원활한 온보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신원 증명’ 솔루션을 바탕으로 스마트폰이나 키오스크를 이용해 본인의 사진을 촬영하고 정부가 발급한 신원증명 문서(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등)를 스캔해 인공지능(AI) 기반 인증 및 확인 과정을 신속히 진행할 수 있다.

인증 및 확인이 끝나면 사용자는 각자의 계정 신청을 안전하게 완료할 수 있다. 이는 계정 신청 포기를 최소화하고 온보딩에 소요되는 시간을 수일에서 수분으로 단축하는 한편, 기관의 온보딩 비용을 계정 당 수백달러에서 한자리 수준으로 줄일 수 있다. 완전 디지털 신원 증명 솔루션은 미국의 사용자 신원확인(KYC), 자금세탁방지(AML)와 유럽의 지급결제산업지침(PSD2) 등 규제 당국의 규제를 준수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제임스 라팜(James LaPalme)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부사장 겸 인증 부문 총괄매니저는 “디지털 혁신은 과거에 양립할 수 없다고 여겨지던 놀랍도록 쉽고 고도로 안전한 인증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암호 없는 SSO 인증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암호를 없애고 직원 경험을 혁신하는 동시에 개인정보 보호와 데이터 보안을 개선할 수 있다”며 “마찬가지로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신원 증명 솔루션은 진정한 디지털 고객 온보딩 경험을 구현해 지금까지 이면에서 수작업으로 이뤄지던 고비용 저보안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간소화한다”고 설명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무암호 SSO 인증과 신원증명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월 24~28일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Moscone Center)에서 개최될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에 마련될 자사 부스(#S-2139)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웹사이트(https://www.entrustdatacard.com/products/categories/authentication)에서도 상세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Corporation) 개요

언제 어디서나 물품 구입이나 국경을 넘는 여행 또는 전자정부 서비스나 기업체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기를 기대하는 소비자, 시민 및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이러한 경험을 학 수 있게 하는 신뢰 받는 신분확인 및 안전한 발급 기술을 제공한다.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실제 사회의 금융 카드, 여권, ID카드와 디지털 영역의 인증, 증명, 하드웨어 보안 모듈 및 안전한 통신 등 다양하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전세계에 있는 2800여명의 직원과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150개국의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ntrustdatacar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10053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rustdatacar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Corporation)
켄 카데트(Ken Kadet)
홍보이사
+1 952.988.1154
Ken.Kadet@entrustdata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