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전문그룹 유원인터내셔널, 6월 20일 세미나 개최

2019-06-14 08:45
말레이시아--(뉴스와이어)--국내 현지 유일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U1)인터내셔널이 6월 20일 말레이시아 비자와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말레이시아는 독립 후 약 50년간 연평균 GDP 5.8% 성장을 꾸준히 기록해 온 국가다. 풍부한 천연 자원과 지리적 이점 그리고 정부 주도의 체계적인 발전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2020년 선진국 합류를 목표로 정치적, 경제적, 사회 구조적 안정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해외 투자자들 특히 미세먼지에 시달리고 있는 한국인들의 관심이 말레이시아에 집중되고 있다.

중국이나 베트남은 아직은 공산국가로 사업이나 재산에 대한 소유권이 인정되지 않으며 항상 현지인들과 함께해야 가능한 것들이 많아 제한 사항이 많으며, 필리핀은 치안이 불안정하고 태국은 언어가 원활히 소통되지 않아서 정착하기에 어려움이 있다.

말레이시아의 경우 영국 식민통치를 150년 이상 받은 국가로서 영어가 상용어로 이용되고 있고 법 체계는 성문법을 기초로 하고 있으며, 토지나 주택에 대한 소유권도 100% 인정되어 대대손손 증여 및 상속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증여세와 상속세가 없어 더욱 많은 외국인들이 선택하고 있다.

MM2H(Malaysia My Second Home)는 말레이시아 이민을 위해 마련된 장기체류비자이다. MM2H는 10년 단위로 쉽게 연장이 가능하고 의무 체류 기간이 없어 한국과의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하다. 현지 계좌 개설, 동반가족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 최접경 지역 조호바루, 이민-투자의 최적의 선택지, R&F 프린세스코브

우리나라는 장기적인 불황에 빠져 있지만 말레이시아는 풍부한 자원과 안정된 사회구조를 바탕으로 제2의 싱가포르를 목표로 경제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급속한 인구 성장으로 도시국가로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배후도시 개발이 시급한 만큼 부족한 공장부지 확보, 저렴한 노동력 확보, 포화상태인 교육시설 확보 등을 위해 말레이시아로의 인프라 이전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 중 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인 조호바루는 싱가포르와 매일 왕래하는 인구만 약 35만명에 달하는 양국의 핵심 관문 도시로서 양국을 왕래할 때에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이민국과 주변 상권은 매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R&F 프린세스코브는 조호바루의 여러 투자처들 가운데 전 세계의 투자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프로젝트이다.

R&F 프린세스코브는 싱가포르-조호바루를 잇는 Cause way 대교와 이민국에 인접해있어 제2의 도시에 걸맞은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싱가포르를 잇는 모든 교통수단의 집합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약 2만2000세대에 달하는 대단지 프로젝트로 단지 내 쇼핑몰, 호텔, 오피스, 오페라하우스, 극장 등 수많은 편의 시설들이 입점하여 조호바루 최대 가치의 주상복합단지 프로젝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싱가포르 MRT와 연결되는 RTS(Rapid Transit System)가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개통될 예정으로 싱가포르와의 진정한 의미의 ‘일일생활권’이 실현되어 더욱 빠르게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3월 28일 오픈한 단지내 대형 쇼핑몰인 R&F몰에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를 비롯, 대형마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카페, 편의점 등이 입점하여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더운 날씨에도 쉽고 편하게 모든 편의 시설에 접근할 수 있어 입주자들의 생활은 더욱 편리해지고 있다. 조호바루 중심지에서 경제활동을 하거나 싱가포르와 자주 왕래하는 현지인들의 임대 수요부터, 단기 출장, 한달 살기 등 차량 없이도 편의성이 확보되는 숙소를 원하는 단기 임대 수요자들까지 폭 넓은 수요층이 확보되는 지역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장기적인 가치 상승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유원인터내셔널이 6월 20일에 개최하는 세미나에서는 말레이시아 이민과 부동산 투자, 국제학교, 현지 생활에 대한 생생한 팁과 함께 현지 송금, 세금, 현지 투자시 유의해야 할 사항 등에 대하여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유원인터내셔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유원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유원인터내셔널은 한국 외교통상부 공식 허가업체,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로서 한국과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유원인터내셔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해 조호바루, 코타키나발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대한무역공사 말레이시아 지역 전문위원이며 세계무역협회 말레이시아 사무총장을 맡고 있다. 상설비즈니스 전시장, 세무,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연락처

유원인터내셔널
김민성 부장
02-501-05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원인터내셔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