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동방사회복지회에 자선바자회 물품 기부하고 판매 봉사 나서

인기 여름가전을 비롯해 1100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

임직원들의 열띤 참여로 바자회 성공적으로 마무리

판매 수익금 입양대기 아동 지원하는 데 사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9-06-18 10:1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12일 동방사회복지회에 11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하고 동방사회복지회 강당(서대문구 위치)에서 자선바자회 판매 봉사를 진행했다.

신일은 3월 동방사회복지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1본부 1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날 봉사에는 판매사업본부, 상품기획사업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신일은 현장에는 신일의 인기 여름 가전인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부터 믹서기,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제품이 저렴하게 판매되어 많은 지역주민들의 성원을 얻었다고 밝혔다.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입양대기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일 판매사업본부 조지석 이사는 “일찌감치 제품을 구매하려는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루었고 임직원들의 열띤 참여로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며 “앞으로도 사업본부별로 다양하고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