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1주년 기념 100% 페이백 이벤트 진행

성인을 위한 국내 최대 실무교육기업 패스트캠퍼스, 론칭 후 11만명 돌파… 감사이벤트 진행

24일부터 일주일간 직장인들에게 가장 필수적인 마케팅, 디자인, 프로그래밍, 데이터사이언스, 비즈니스 등 강의 수강생 모두에게 조건없이 100% 페이백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패스트캠퍼스
2019-06-24 15:0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성인실무교육 시장을 리딩하는 패스트캠퍼스(대표 박지웅, 이강민)는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론칭 1주년과 누적 수강생 11만명 돌파를 기념, 감사의 의미를 담아 24일부터 일주일간 모든 온라인 강의 수강자들에게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7월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코스를 오픈한 뒤 3개로 시작했던 강의 주제는 36개로 확장, 11만명의 성인 수강생들에게 20만개 이상의 강의를 제공해왔다.

패스트캠퍼스는 오프라인 강의를 기반으로 단과 강의인 캠프(CAMP)코스와 커리어 전환을 목표로 종일반 강의를 운영하는 스쿨(SCHOOL) 코스에 매달 2000여명의 수강생들에게 강의를 제공했지만 시간 및 비용적 한계로 직무 계발을 하기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오픈한 온라인 강의가 1년동안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는 △마케팅 코스 △디자인 및 브랜딩 코스 △서비스 기획과 데이터분석 코스, 초보자부터 경력자를 위해 다양한 레벨로 구성된 △프로그래밍 및 △데이터사이언스 강의, 일반 직장인들이 누구에게도 배우기 어려웠던 심화 엑셀, 구글 스프레드시트, 파이썬 업무자동화 등 △업무자동화 스킬까지 기업 내 필요한 직무에 관한 모든 주제가 담겼다. 그뿐만 아니라 재테크 및 투자, 실제 ‘경영’에 필요한 생생한 실전 지식을 배우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한 실전 MBA 코스를 통해 기존 온라인 강의에서 얻기 어려웠던 업계 최고 전문가의 지식과 경험을 제공한다.

패스트캠퍼스 1주년 감사 100% 페이백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패스트캠퍼스 개요

패스트캠퍼스는 패스트트랙아시아가 만든 오프라인 평생교육 기업이다.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은 모두에게 필요하다’는 철학 아래 머릿 속의 생각을 현실로 옮기고 생각하는 바를 스스로의 힘으로 구현해낼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만든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콘텐츠, 열정적 커뮤니티 구성을 통한 함께 배우기 등을 핵심으로 창업, 개발, UX디자인, 쇼핑몰, 신규사업 기획, 데이터 분석 등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10~12주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인 ‘CAMP’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한다.

패스트캠퍼스 프로모션 홈페이지: http://www.fastcampus.co.kr/event_online_payback

웹사이트: http://www.fastcampus.co.kr/

연락처

패스트트랙아시아(패스트캠퍼스)
PR팀
박소연 팀장
010-9073-0716
이메일 보내기

프로모션 문의
02-501-9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