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커뮤니케이션 자회사 시큐어-24, 미국의 선도적 SAP 관리형 서비스 업체 시메트리 인수

2019-06-27 13:09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그룹(NTT Group, 도쿄증권거래소:9432)의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 사업 자회사 NTT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NTT컴)과 미국 소재 선도적 SAP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 시메트리 홀딩(Symmetry Holding Inc.)이 6월 26일(일본표준시) NTT컴의 완전 자회사인 시큐어-24 인터미디에이트 홀딩스(Secure-24 Intermediate Holdings, Inc.)의 시메트리 인수에 대한 최종 계약을 확정했다고 26일 발표했다.

관리 서비스는 NTT컴이 DX인에이블러(DX Enabler™) 같은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강화하고 있는 핵심 역량 중 하나다. 시큐어-24는 주로 미국 시장에서 이 같은 역량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 시메트리는 SAP 관리 서비스에 광범위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관리형 서비스 시장인 미국에서 소비재, 생명과학, 제조, 첨단기술 등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 고객에게 이를 공급해 왔다. 시메트리는 또한 향후 널리 배포될 것으로 기대되는 유연한 고속 플랫폼 SAP S/4 HANA에 대한 마이그레이션 및 운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이크 비델(Mike BeDell) 시큐어-24 CEO는 “시메트리 인수로 종합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기회를 잡게 됐다”며 “두 회사의 전문성과 시메트리의 폭넓은 관리형 SAP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힘입어 우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피트 스티븐슨(Pete Stevenson) 시메트리 회장 겸 CEO는 “20년 이상 시메트리는 가장 높은 품질의 SAP 클라우드 호스팅과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를 시장과 고객에 공급하는 데 전념해 왔다”며 “시큐어-24의 더 다양한 제품과 글로벌 자원을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우리의 고급 기술지원 및 헌신을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2019년 내에 완료될 예정이며 규제 승인 절차를 남겨두고 있다. 이번 100% 인수를 통해 클라우드,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서비스 등 종합 관리형 IT 서비스를 포함한 시메트리의 독점적 강점은 NTT컴의 생태계에 완전히 통합되어 NTT컴 고객의 하이브리드 IT 환경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유지보수하는 데 기여하게 된다.

NTT컴은 앞으로도 기술 및 사업 시스템을 강화하여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는 관리형 서비스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시메트리 개요

법인명: 시메트리 홀딩(Symmetry Holding Inc.)
설립연도: 1998년
회장 & CEO: 피트 스티븐슨(Pete Stevenson)
본사 소재지: 미국 위스콘신주
사업 내용: SAP에 중점을 둔 관리형 IT 서비스
주요 업종: 소비재, 생명과학, 제조업, 첨단기술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기업들이 정보통신기술(ICT) 환경 내에서 관리 IT 인프라 솔루션으로 복잡성과 위험을 극복하도록 지원하면서 세계적인 기술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티어1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와 40만제곱미터가 넘는 세계 최첨단 데이터 센터 시설을 비롯한 전 세계 NTT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팀은 고객의 사업 성공에 필요한 탄력성 및 보안을 위해 상담과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탁월한 작업 규모와 세계적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NTT 데이터(NTT Data), NTT 시큐리티(NTT Security), NTT 도코모(NTT DOCOMO),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와 함께 NTT 그룹(NTT Group)에 소속돼 있다.
www.ntt.com | Twitter@NTT Com | Facebook@NTT Com | LinkedIn@NTT Com 참조.

시큐어-24(Secure-24)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의 자회사인 시큐어-24는 18년 동안 필수적 애플리케이션 호스팅, 종합 관리형 IT, 클라우드 서비스를 전 세계 기업에 제공해 왔다. 시큐어-24는 뛰어난 서비스, 지원, 거버넌스, 규제 준수에 초점을 맞추고 업계 주요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왔다. 시큐어-24는 SAP 인증 호스팅, HANA, 클라우드 파트너,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골드 파트너, 오라클 골드 파트너로서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Oracle E-Business Suite), 피플소프트(PeopleSoft), JD에드워즈(JD Edwards), 하이페리온(Hyperion) 애플리케이션 등을 전 업종의 다양한 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관리하고 있다. 시큐어-24는 컴퓨터월드(Computerworld)가 선정한 일하기 좋은 100대 IT 기업에 6년 연속 선정됐다. 시큐어-24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ecure-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메트리(Symmetry) 개요

시메트리는 200개 이상의 세계적 선도 기업에서 글로벌 규모로 복합 SAP 구현을 관리하고 있다. 독점적 고객 중심 비즈니스 모델인 더 시메트리 웨이(The Symmetry Way)와 업계 최고의 SAP 호스팅 플랫폼, 업계 선도적 컨트롤패널GRC(ControlPanelGRC®) 소프트웨어 스위트 등을 통해 시메트리는 사내 네트워크, 호스팅된 네트워크, 비공개, 공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모든 배치 환경에서 전문적인 고품격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23년 이상 서비스를 공급해 온 시메트리는 다른 어떤 독립형 SAP 서비스 업체와도 비교되지 않는 전문적 기반을 구축했다. 2005년부터 SAP 파트너인 시메트리는 SAP 호스팅, 클라우드, SAP HANA 운영을 인증받았다. 시메트리는 위스콘신주 브룩필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및 유럽 각지에 사무소를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symmetry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회사명과 서비스명은 각 회사의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50060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기획부
홍보 담당
노모토 마사키(Masaki Nomoto), 이노우에 오사무(Osamu Inoue)
+81 3 6700 4010
pr-cp@ntt.com

이그나이트 컨설팅(IGNITE Consulting): 시큐어-24 홍보대행
캐슬린 설리반(Kathleen Sullivan)
+1 303-439-9365
secure-24@igniteconsulting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