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 빈 자예드, ISALEX19 훈련 폐막식 참석

뉴스 제공
UAE Ministry of Interior
2019-07-03 14:37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셰이크 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히얀(Sheikh Saif bin Zayed Al Nahyan) 중령, 부총리 겸 내무부장관이 내무부(MoI) 주최로 처음 진행된 국제안보연맹(International Security Alliance, ISA)의 합동훈련인 ISALEX19 폐막식에 참석했다.

국제안보연맹 회원국에서 온 50명의 사법당국 대표들이 이 훈련에 참여했다.

셰이크 사이프 중령은 훈련에 참여 중인 전략 팀 대표들로부터 훈련에 대한 간략한 보고를 받고 가상 국가의 중대한 안보위협 시나리오에 기반한 훈련 기간 중 전문가들이 설정한 계획 및 결과 분석을 보고받았다. 각 팀들은 연맹 회원국들에서 50명의 다양한 안보전문가들이 참여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팀워크 정신을 보여주었다.

부총리 겸 내무부장관은 훈련 도중 진행되는 활동 일부를 점검하고 전문가 및 전술 팀들이 가상 안보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작전 중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상황을 지켜보기도 했다. 당시 훈련에서 참여 팀들은 가상 시나리오에 대응하는 최선의 방안들을 공유했다.

이 행사에는 사이프 압둘라 알 사파(Saif Abdullah Al Sha’far, 중령) 내무부차관, 다히 칼판 타밈(Dhahi Khalfan Tamim, 중령) 두바이 경찰국 부국장 겸 일반 치안 책임자, 아메드 나세르 알 라이시(Ahmed Nasser Al Raisi, 소장) 내무부 감사국장, 살렘 알리 무바라크 알 샴시(Salem Ali Mubarak Al Shamsi, 소장) 자원 및 지원청 차관보, 압둘 아지즈 막툼 알 샤리피(Abdul Aziz Maktoum Al Shareefi, 소장) 내무부 치안국장 등이 내무부 소속 책임자 및 관리, 군, 회원국 대표단, 외교 당국자들과 함께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시나리오에 따라 가상 국가에서 가상의 안보위협에 대처해야 했다. 모든 팀들은 일련의 절차, 프로세스 및 공유정보를 따르고 안보상황을 처리하는 데 탁월한 능력과 전문성을 보여주었다.

이 훈련은 초국가적인 범죄에 맞서 공동조치와 세계적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ISA 회원국들에게 최적의 안보 및 치안 사례를 개발하고 도입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교훈을 분석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20056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oi.gov.ae/en/default.aspx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무부(UAE Ministry of Interior)
국제안보연맹(International Security Alliance)
라에드 알 아즐루니(Raed Al Ajlouni)
+971504702790
아만다 아야스(Amanda Ayass)
+971567225338
amanda@securitymedia.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