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GIS, 시너GIS GIS & FM솔루션즈 인수로 성장 지속

뉴스 제공
VertiGIS Ltd.
2019-07-04 18:01
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버티GIS(VertiGIS)가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 기반을 둔 시너GIS GIS & FM솔루션즈(SynerGIS GIS & FM Solutions GmbH, 이하 ‘시너GIS’)를 완전히 인수했다고 4일 발표했다.

시너GIS GIS & FM솔루션즈는 지방 정부, 공익사업체, 탐사 업계 및 산업계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를 위한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버티GIS와의 합작 자회사인 AED-SYNERGIS를 통해 10여년 동안 상업적 파트너십 관계를 맺어온 시너GIS GIS & FM솔루션즈는 버티GIS의 AED-SICAD사업 부문과 공식적으로 합병하게 된다. 이제 시너GIS GIS & FM솔루션즈와 AED-SYNERGIS는 AED-SICAD, 지오컴(Geocom) 및 다이내믹 디자인(Dynamic Design)으로 구성된 버티GIS의 DACH 솔루션 그룹의 일원이 됐다.

시너GIS의 솔루션인 지오오피스(GeoOffice), 웹오피스(WebOffice) 및 프로오피스(ProOffice)는 수천 개의 고객사들이 매일 사용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에스리(Esri)의 시장을 선도하는 아크GIS(ArcGIS®) 플랫폼을 활용하기 때문에 현재의 모든 IT(정보기술) 인프라와 잘 호환된다. 시너GIS의 애플리케이션들은 기존 기업의 프로세스 안에서 빠르고 효과적으로 통합되어 정보 및 기획의 보안에 엄청나게 기여할 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조직 내에서 지리공간적 정보를 개발할 수 있게 한다.

피터 레메시(Peter Remesch) 시너GIS 최고경영자(CEO)는 “버티GIS의 일부로서 회사의 제품과 솔루션을 위해 협업하고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합병에 따라 우리 회사 고객사들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DACH(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리히텐슈타인) 지역에서 선도적 에스리 파트너와 협력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AED-SICAD의 홀거 샤데(Holger Schade) CEO는 “이렇게 하는 것이 버티GIS의 성장 전략을 시행하는데 논리적인 다음 단계이다. 시너GIS GIS & FM솔루션즈를 인수함에 따라 시장 범위를 넓히고 공통 개발, 판매 및 마케팅 노력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시너GIS GIS & FM솔루션즈는 우리가 시장에 접근하고 기술 기반을 넓히는데 완벽하게 적합하며, 기업 문화가 매우 비슷하다”고 말했다.

확대된 버티GIS는 전 세계 1만2000여명의 사용자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 회사의 주요 제품 브랜드는 UT 포 아크GIS(UT for ArcGIS), LM포 아크GIS(LM for ArcGIS), 지오코텍스(Geocortex), 지오니스(GEONIS), 커넥트마스터(ConnectMaster), 지오오피스, 웹오피스, 프로오피스 등이다.

버티GIS(VertiGIS) 개요

버티GIS(VertiGIS)는 지리정보시스템 분야 선도적 솔루션 제공 및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이다. 회사는 공익사업, 토지 관리, 정부 기관 및 산업계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민간 기업 및 정부 기관의 1만여명이 사용하고 있다. 버티GIS는 지오코텍스를 갖고 북미 시장에 진출한 외에 AED-SICAD, 다이내믹 디자인 그룹, 시너GIS GIS & FM 솔루션즈, 지오컴 등을 통해 DACH 지역에서 강력한 기반을 유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ertigis.com) 참조.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 개요

배터리 벤처스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웹 인프라, 소비자 인터넷, 모바일 및 산업 기술을 포괄하는 시장에서 획기적인 최신 사업에 투자한다. 1983년 설립된 회사는 시드부터 사모 펀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에서 기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이리어, 런던, 이스라엘, 뉴욕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에 투자를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BatteryVentures)와 웹사이트(www.battery.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배터리의 포트폴리오 회사 전체 목록은 (http://bit.ly/2H67bS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너GIS GIS & FM 솔루션즈(SynerGIS GIS & FM Solutions) 개요

지오오피스, 웹오피스, 프로오피스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시너GIS GIS & FM 솔루션즈(SynerGIS GIS & FM Solutions)는 에스리의 오스트리아 및 슬로바키아 지역의 공식 유통업체인 시너GIS인포메이션 시스템(SynerGIS Informationssysteme GmbH)에서 분사된 회사이다. 시너GIS GIS & FM 솔루션즈에는 인스브루크에서 1989년에 설립된 전 시너GIS CAD-인포-시스템(SynerGIS CAD-Info-Systeme), 비엔나의 웹오피스 개발 사업 및 본에 있는 AED-SYNERGIS GmbH의 주식 50% 등이 포함돼 있다. 지오오피스, 웹오피스, 프로오피스는 주로 DACH지역에 있는 2000여회사가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ysynergi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30055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ertigi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버티GIS(VertiGIS)
AED-SICAD GmbH
홀거 샤데 박사(Dr. Holger Schade)
CEO
주소: Carl-Wery Strasse 22, 81739 München, Germany
+49 (89) 450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