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코리아, 주름개선 고주파 마사지기 ‘뉴아’ 핑크 컬러 국내 신규 론칭

2019-07-23 09:00
  • 주름개선 고주파 의료기기 ‘뉴아’ 핑크 컬러 출시

    주름개선 고주파 의료기기 ‘뉴아’ 핑크 컬러 출시

  • 주름개선 고주파 의료기기 ‘뉴아’

    주름개선 고주파 의료기기 ‘뉴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3일 -- 주름개선 의료기기 브랜드 ‘뉴아코리아’가 고주파 마사지기 ‘뉴아’의 핑크 컬러 제품을 국내 시장에 신규 론칭한다.

뉴아는 이스라엘 고주파장비 전문 개발회사인 Endymed 사의 가정용 고주파기기다. 이스라엘, 미국, 프랑스, 독일,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주름개선 의료기기로 허가 받아 헬스&뷰티 제품을 수입·유통하는 윕메니지먼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뉴아는 특허 받은 고주파 기술인 3DEEP과 3쌍의 전극(멀티폴라)을 활용, 진피층까지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피부 탄력이 증진되어 주름을 개선해주는 의료기기이다. 국내 식약처와 미국 FDA, 이스라엘, 유럽 등 여러 국가에서 의료기기로 등록돼 있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뉴아코리아는 최근 탄력, 주름 개선 등 피부관리 수요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고주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뉴아는 가정에서 고주파 트리트먼트가 가능하고 이번에 신규 컬러를 출시하는 등 사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뉴아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홈케어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 만큼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고주파 트리트먼트를 할 수 있도록 전용겔을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고주파에 관심이 생긴 신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스타터 키트(Starter Kit)도 가격을 낮춰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아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윕메니지먼트 개요

2013년 시작된 윕메니지먼트는 조금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생활에 플러스가 될 국내외 헬스&뷰티 관련 제품들을 수입 및 유통하고 있다. 더 트렌디하고, 더 유용하고, 더 혁신적인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개인용 저주파 의료기기 EMS 닥터패드텐스, 세계최초 물을 사용하는 눈마사지기 아우라이,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가 있다.

뉴아코리아: http://www.newakorea.com

웹사이트: http://www.newakorea.com

언론 연락처

윕메니지먼트
상품개발팀
정하나 팀장
070-4652-44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