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포톤, 새로운 기업 슬로건 ‘The Future is Today’ 발표… 2020년 창립 20주년 앞두고 미래 향한 3가지 기업 자세 표현

뉴스 제공
Gigaphoton Inc.
2019-08-01 08:00
오야마,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리소그래피 광원의 주요 제조업체인 기가포톤 주식회사(본사: 토치기현 오야마시, 대표이사 사장: 우라나카 카츠미)가 창립 기념일인 8월 1일에 2020년의 창립 20주년을 향한 새로운 기업 슬로건 ‘The Future is Today’를 발표했다.

새로운 기업 슬로건 ‘The Future is Today’는 ‘The Future’와 ‘Today’를 ‘is’라는 현재형으로 연결함으로써 현재의 시점에서 미래를 창조하는 기가포톤의 3가지 기업 자세를 표현했다.

1. 기가포톤은 고객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에 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2. 기가포톤은 더욱 확대될 미래의 IoT 사회를 뒷받침하기 위해 최첨단 광원 테크놀로지를 제공한다.

3. 기가포톤은 일상 속에 있는 이노베이션의 태동을 놓치지 않고 미래를 앞서가는 테크놀로지를 위한 광원의 이노베이션을 속도감을 가지고 실현한다.

기가포톤 대표이사 사장 우라나카 카츠미는 “기가포톤은 내년의 20주년을 하나의 이정표로 삼아 새로운 도약을 꾀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번의 새로운 기업 슬로건은 지금 우리가 미래를 향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하는 자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가포톤은 현재와 미래에 걸친 고객의 요구를 직시하여 업계에 공헌하는 테크놀로지를 실현할 것이다”고 말했다.

기가포톤(Gigaphoton) 개요

기가포톤은 2000년 설립 이래 레이저 공급업체로서 반도체 제조사에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기가포톤은 초기 연구개발 단계부터 제조, 판매, 보수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항상 사용자의 시각을 반영한 세계최고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igapho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019993/en

웹사이트: http://www.gigaphoton.com/?lang=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기가포톤주식회사
경영기획부
타카히사 켄지
+81-285-37-6931
web_info@gigapho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