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스 퍼시픽, 자본재편 완료 발표

뉴스 제공
JAKKS Pacific, Inc.
2019-08-12 11:20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이하 ‘회사’)(나스닥: JAKK)이 웰스 파고 뱅크 내셔널 어소시에이션(Wells Fargo Bank, National Association, 이하 ‘웰스 파고’), 오아시스 인베스트먼트 II 마스터 펀드(Oasis Investments II Master Fund Ltd., 이하 ‘오아시스’) 및 2020년 만기 4.875% 전환 선순위 채권(이하 ‘2020 채권’) 보유자 특별 그룹(이하 ‘특별 그룹’)과 구속력이 있는 다자간 본 계약(총칭 ‘자본재편’)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 계약은 회사의 증분 유동성 확대와 회사의 실질적인 모든 미지불 채무의 3년 연장 등 회사 대차대조표의 자본 구성을 재편하기 위한 것이다.

회사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븐 버먼(Stephen Berman)은 자본재편에 참여한 여러 당사자는 물론 모든 회사 이해관계자가 보여준 확고한 지원과 인내에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자본재편을 달성하기 위한 연장선상에서 이토록 대단한 비즈니스 파트너와 동료 그리고 후원자들이 우리를 지원하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거래를 통해 새로운 힘과 의지를 얻어 장단기적으로 우리의 사업 목표를 추구해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큰 과업에 우리의 모든 역량을 쏟아부을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덧붙였다.

특별 그룹 구성원 중 하나인 악사 캐피탈(Axar Capital)의 매니징 파트너로서 자본재편과 관련하여 회사의 이사직을 맡게 될 앤드류 액설로드(Andrew Axelrod)는 회사의 자본재편을 축하하면서 “이번 거래를 수행한 버먼과 모든 경영진에게 찬사를 보낸다”며 “향후 몇 달, 더 나아가 몇 년 동안 회사가 사업계획을 집행하는 과정에서 회사와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9년 2월 26일 자 양식 8-K 현황 보고서, 2019년 5월 9일 자 양식 8-K 현황 보고서 및 2019년 6월 24일 자 양식 8-K 현황 보고서에 이미 서술한 바와 같이 메이셩(Meisheng)이 회사 발행주식의 51%를 보유할 수 있도록 신규로 발행된 회사 보통주의 충분한 지분을 매입하는 것과 특히 메이셩의 제안서 및 회사 전환 선순위 채권의 만기 연장과 관련하여 회사 이사회의 특별위원회(이하 ‘특별위원회’)가 메이셩, 그리고 오아시스 및 관련된 특별 그룹과의 논의 및 협상에 참여했다. 중국 규제기관의 승인을 비롯해 메이셩과의 거래에 필요한 승인이 지연된 후, 회사는 자본재편에 동의하고 이를 완료하는 것이 회사로서는 최선의 이익이었다고 판단했다.

메이셩의 샤오치앙 자오(Xiaoqiang Zhao) 회장은 회사와 회사의 자본재편을 지원한다며 “메이셩을 대신하는 이사의 한 사람이자 주주이며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개인적으로 회사가 이 거래를 성사시키게 되어 말할 수 없이 기쁘다”며 “양사 간에 지속되어온 확고한 유대관계가 앞으로도 계속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9년 6월 28일 자 양식 8-K 현황보고서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회사는 회사의 모든 주식을 취득하기 위한 구속력 없는 기밀 의향 표명서를 접수했다. 회사와 회사 자문단은 구속력 없는 제안서와 관련하여 이해당사자와 지속적으로 논의하는 한편, 기업실사 활동과 관련하여 해당 당사자에게 계속해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제안서와 관련하여 어떠한 계약이나 합의에도 이르지 못했고 합의가 이루어진다면 제시된 가격은 최종 제안에서 바뀔 수도 있다. 진행 중인 논의가 해당되는 당사자들과 어떤 거래 결과를 낳을지에 관해서는 확언할 수 없다.

잭스 퍼시픽(AKKS Pacific, Inc.) 개요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나스닥: JAKK)은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의 선도적인 디자인, 제조,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잭스 퍼시픽의 인기 있는 고유 브랜드로는 모프보드(MorfBoard®), 퍼펙틀리 큐트(Perfectly Cute®), 스퀴시-디-리시(Squish-Dee-Lish™), TP 블래스터(TP Blaster®), 디스가이즈(Disguise®), 무스 마운틴(Moose Mountain®), 펀누들(Funnoodle®), 마우이(Maui®), 키즈 온리(Kids Only!®), 프리미어 라이선스 자산이 특징인 광범위한 엔터테인먼트 제품, 젊은 층 대상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세므와(C’est Moi™) 등이 있다. 자선사업에 헌신하는 잭스 케어(JAKKS Cares)를 통해 잭스는 어린이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www.jakks.com), 인스타그램(@jakkstoys), 트위터(@jakkstoys), 페이스북(JAKKS Pacific) 참조.

©2019 JAKKS Pacific, Inc. 판권 소유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자본재편의 효과와 회사의 미래 사업계획 및 목표와 관련한 진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고 증권법 섹션 27A와 증권거래법 섹션 21E 의미 범위 내의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부분적으로 회사 경영진의 가정에 바탕을 둔 회사의 사업에 관한 현재의 기대와 추정 및 예상에 근거하고 있다. 예를 들어 특정 당사자와 논의 중에 있는 조건과 관련하여 이 보고서에 포함된 진술이나 특정한 논의의 결과는 모두 미래예측진술이다. 회사가 ‘의도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일 것이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의 단어를 사용할 경우 회사는 미래예측진술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 같은 진술이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과 불확실성 및 가정이 수반된다. 따라서 실제 성과와 결과는 앞서 언급한 내용, 회사 제품에 대한 수요 변화, 제품 믹스, 고객 주문 시기 및 인도, 경쟁 제품과 가격의 영향, 그리고 일반적인 경제 여건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 여러 가지 요인들로 인하여 해당 진술에서 표현하거나 예측한 것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회사와 미래예측진술에서 언급한 예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요인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들에 포함되어 있다. 회사는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가정과 예상이 합리적이고 현재 회사가 이용할 수 있는 정보에 근거를 두고 있다고 믿지만 회사가 이런 가정과 예상이 적절했다고 입증할 것이라든가 혹은 현재 계획하고 있을 수 있는 어떤 조치를 취하게 될 것이라고 확언할 수 없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를 취득하거나 미래 사건이 발생할 경우 또는 그 외의 다른 경우에도 특정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90050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akk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레이첼 그리핀(Rachel Griffin)
+1 424-268-9553
RGriffin@jakks.net

게이트웨이(Gateway)
숀 맥고완(Sean McGowan)
+1 949-574-3860
smcgowan@gateway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