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 시행

뉴스 제공
피치밸리
2019-08-27 09:40
서울--(뉴스와이어)--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온라인몰(이하 윌리스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회원 대상의 초특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8월 28일(수)부터 9월 1일(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0시 윌리스몰 회원 대상 선착순 초특가 릴레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윌리스몰 회원들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Apple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첫째 날에는 유/무선 AirPods 최대 초특가 이벤트(각 50대 한정/최대 6만원 할인)를 실시하며, △둘째 날 iPad Pro 11형 Wi-Fi 64GB 초특가 이벤트(5대 한정/11만원 할인) △셋째 날 iPad Pro 12.9형 Wi-Fi 64GB 초특가 이벤트(5대 한정/15만원 할인) △넷째 날 MacBook Pro 터치바 13형 기본형 초특가 이벤트(5대 한정/34만원 할인) △ 다섯째 날 MacBook Pro 터치바 15형 기본형 초특가 이벤트(5대 한정/44만원 할인)를 시행한다.

다음으로 윌리스는 9월 2일(월) 오전 10시부터 Powerbeats Pro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윌리스몰 회원을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PowerBeats Pro를 50대 한정으로 2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일인 27일부터는 윌리스몰 회원 대상으로 브랜드 액세서리 1000원 상품부터 최대 82%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된다. 윌리스몰은 회원 가입시 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모든 상품에 대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윌리스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사용성을 대폭 개선하여 리뉴얼한 윌리스 온라인몰 오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윌리스 개요

피치밸리가 운영하는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Apple 공인 대리점이다. 모든 Apple 제품과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Apple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llys.kr

연락처

피치밸리
윌리스사업부
마케팅팀
이동혁 팀장
070-7422-52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