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 EOS서 정식으로 Post-Alpha 평가 진행

뉴스 제공
Gaimin
2019-09-02 15:00
맨체스터--(뉴스와이어)--Gaimin.io는 자사 수석 기술엔지니어 Buki Ben Natan가 2019년 8월 26일에 EOS 협의를 바탕으로 Post-Alpha평가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Buki Ben Natan는 “EOS는 현재 가장 빨리 발전하고 있는 블록체인 퍼블릭 체인이며 DPOS체제를 통해 거래 효율을 크게 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OS에서 게이머들은 쉽게 업그레이드 및 오류 수정을 할 수 있으며 확장성과 겸용성으로 게임 개발자들에게 최적의 개발 환경을 선사할 수 있다. 이 모든 요소로 인해 EOS는 Gaimin에서 가장 이상적인 퍼블릭 사슬이 될 수 있었다.

EOS는 Gaimin플랫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잠재적인 수요를 포함하고 있으며 Gaimin이 더 많은 인재를 유치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Gaimin.io의 CEO Martin Speight는 “스페인 정부는 국가법안을 발표해 현지 대학에 자금지원을 하는 방식으로 블록체인 코딩과 코딩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Gaimin의 고문 Enrique Santos도 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것”이라며 “EOS는 C ++언어(C ++는 흔히 볼 수 있는 게임 코딩 언어)를 겸용하여 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교육을 진행 할 수 있으며 교육 후에는 Gaimin 회사로 인재를 유치하여 세계에서 유명한 EOS 개발자와의 협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해 세인트루이스의 Object Computing 본사에서 Phil Mesnier과 이야기를 할 때 Gaimin의 엔지니어를 상대로 전문교육을 부탁한 적이 있다. 대학 졸업생으로서 입사한 후 EOS개발 팀 초창기 맴버의 교육을 받는다면 커다란 성과와 경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Gaimin은 게임산업이야말로 가상화폐의 역할을 가장 잘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이며 게임의 성질에 따라 게이머들이 최초의 가상화폐 사용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게이머들은 컴퓨터 기술에 능하며 주로 젊은 층으로 구성되어있다.
·돈에 대한 마인드가 오픈되었다.
·온라인 월렛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가상화폐를 사용한 경험이 있으며 그들이 하는 게임의 경우 가상의 거시 경제관을 보유하고 있다.

가상화폐 결제의 경우 여러 가지 문제가 있지만 Gaimin은 이러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 자산의 소유권 문제는 게임 산업의 발전 추세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가상화폐 시장에서 가장 주요한 고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기에 Gaimin은 그들을 주요 고객으로 확정한 것이다.

Gaimin팀은 향후의 발전 로드맵을 따라 플랫폼과 소프트웨어의 발전을 도모하고 Post Alpha평가와 업그레이드를 실현하며 MVP(Minimum Viable Product)를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에 대한 베타테스트를 진행하여 최종 제품을 완성할 것이다. 이 모든 과정은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으로 진행 될 것이며 최종적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www.gaimin.io을 참고하면 된다.

Gaimin 개요

Gaimin은 블록체인기술과 게이머들의 개인 컴퓨터를 이용해 컴퓨팅 파워를 어떻게 확보하는지 말이다. Gaimin은 솔루션 제공을 위해 게임분야 13억대 게이밍 컴퓨터 자원을 통한 시스템을 구축해 전 세계의 범위에서 컴퓨팅 파워를 공급하는 것을 가능케 했다. 이렇게 심플하고 효율 높은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상승하는 CGI 렌더링과 가상화폐 채굴에 사용되는 대규모의 컴퓨팅 파워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aimin.io

연락처

Gaimin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