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크립트, 블랙 북 리서치의 신규 글로벌 EHR 보고서에서 경쟁업체에 앞서는 것으로 나타나

블랙 북의 연례 글로벌 EHR 리서치 보고서, 고객 성취 기대를 충족시키는 세계 최고의 의료 시스템 EHR벤더로 올스크립트를 지명

뉴스 제공
Allscripts 나스닥 MDRX
2019-09-05 10:38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스크립트(Allscripts)(나스닥: MDRX)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블랙 북 리서치(Black Book Research)의 사용자 만족도 조사에서 68개 조사대상 EHR(전자 건강기록) 벤더 중 1위에 올랐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EHR 사용자 4056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특정 EHR 프로세스와 벤더 경험 및 고객 만족에 관한 결과를 통찰력 있게 제공하고 있다. 올스크립트는 총응답자 1490명에 의해 영국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고 캐나다와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처음으로 최고의 헬스 시스템 EHR 벤더로 지명되었다. 이 보고서에 앞서 블랙 북은 2019년 미국 전역의 대형 병원 중 최고의 종합적인 입원환자 EHR로 올스크립트 선라이즈(Allscripts Sunrise) 플랫폼을 지정한 바 있다. 또한 올스크립트의 보행용 EHR을 2014년 이래 26명 이상 의사들의 독립적인 의료 행위 가운데 으뜸이라고 지정하기도 했다.

블랙 북 리서치 사장 겸 CEO인 더그 브라운(Doug Brown)은 “올스크립트는 솔루션 현지화, 자격을 갖춘 지역 지원 벤더 확보, 기존 재직자 배치, 정부 요구사항 및 프로젝트에 맞춘 제품 조정, 국내 구현, 프로젝트 관리 및 지역 지원팀 등 모두 상당한 시간과 투자가 필요한 과제들을 해결함으로써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고 가장 빠르게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 선도적 EHR 벤더 중 하나이다”고 말했다.

2019년 1분기에서 3분기까지 조사가 진행된 이 보고서에는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브라질, 스칸디나비아, 독일 및 이태리 등 다수의 핵심 지역 및 국가들은 물론 남미, 중국, 싱가포르, 대만, 인도, 중동, 동유럽 및 아프리카 국가 등 새롭게 부상하고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EHR 시장에 관한 특별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최고 순위에 오른 EHR HIT 벤더는 18가지 중요한 성과 지표로 측정되었고 구매자 기대 만족, 예상되는 예산 비용 충족, 시간 충족 또는 초과 그리고 자원 배분 목표 등의 결과에 따라 등급이 매겨졌다.

이 보고서의 결과는 올스크립트가 미국 이외의 시장에서 활용해온 긍정적인 추진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고도 했는데 이에는 최초의 필리핀과의 거래와 글로스터셔 병원 NHS 재단 트러스트(Gloucestershire Hospitals NHS Foundation Trust)의 올스크립트 선라이즈™ 채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올스크립트 인터내셔널(Allscripts International)의 앨런 파울즈(Alan Fowles) 사장은 “전 세계 올스크립트 고객의 성과가 향상되고 있으며 이들은 우리의 통합형 공개 솔루션의 힘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며 “이 보고서는 올스크립트 고객들이 우리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채택함으로써 자사의 케어기버(caregiver)들이 성공적으로 환자를 돌보는 데 전념하고 있음은 물론 의료 IT 산업의 변화를 도모하는 세계 수준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적극적 노력 활동을 설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스크립트의 폴 M 블랙(Paul M. Black) CEO는 “블랙 북의 광범위하고 종합적이며 비할 데 없는 객관적 방법론이 이런 인정을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고 있는 올스크립트의 믿을만한 지표로 만들어주고 있다”며 “전 세계 고객 기반을 통해 여러 지식 분야에서 폭넓은 피드백을 받고 있는 것이 자랑스러우며 이는 양질의 그리고 보다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전 세계 의료 기관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올스크립트(Allscripts) 개요

올스크립트(나스닥: MDRX)는 임상적 성과와 재무 및 운영 성과를 증진시키는 의료 정보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앞서가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개방형 커넥티드 의료 커뮤니티(Open, Connected Community of Health™)를 통해 사람과 장소와 데이터를 연결시켜준다. 커넥티비티는 의료종사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고 건강한 인구가 늘어날 수 있도록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llscripts.com), 트위터, 유튜브 및 블로그(It Takes A Community: The Allscripts) 참조.

블랙 북(Black Book™) 개요

블랙 북 마켓 리서치(Black Book Market Research LLC)의 자회사인 블랙 북 리서치(Black Book Research)는 의료 IT 사용자, 미디어, 투자자, 애널리스트, 품질을 중시하는 벤더,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매 대상자, 의약품 제조업체 및 임상 기술 산업의 기타 관련 부문 등에게 경쟁력 있게 기술을 구현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명망 있는 벤더들에 관한 비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의료 IT에 관한 한 업계 최대 규모의 사용자 여론 조사기관인 블랙 북(Black Book™)은 매년 54만건에 이르는 정보 기술 및 아웃소싱 서비스 벤더의 성과에 관한 견해들을 수집하고 있다. 2002년에 설립된 블랙 북은 특히 기술, 서비스, 아웃소싱 및 해외이전(offshoring) 산업 등에서 15년이 넘는 업력의 고객 만족 여론 조사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 2019 Allscripts Healthcare, LLC 및/또는 그 자회사들. 저작권 보유.

Allscripts, 올스크립트 로고 및 그 밖의 올스크립트 마크는 올스크립트 헬스케어(Allscripts Healthcare, LLC) 및/또는 그 자회사들의 상표이다. 그 밖의 모든 다른 제품은 각 소유자들의 상표로 이들에게 저작권이 있다. 이들 제품에 대한 언급이 올스크립트 헬스케어 및/또는 그 자회사들과의 제휴 관계 또는 스폰서십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040054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llscrip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올스크립트(Allscripts)
투자문의
스티븐 슐스테인(Stephen Shulstein)
+1 312-386-6735
Stephen.Shulstein@allscripts.com
미디어 문의
콘세타 라시아모스(Concetta Rasiarmos)
+1 312-447-2466
concetta.rasiarmos@all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