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Imaging, 16M 해상도와 글로벌 셔터 및 컴팩트형 C-Mount 렌즈 제공하는 최신형 카메라 발표

16M Emerald™ CMOS 이미지 센서로 제작된 최신 Camera Link Genie Nano 모델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9-09-10 09:33
워털루, 캐나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NYE:TDY]의 자회사이자 머신 비전 기술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Teledyne Imaging이 최신 Genie™ Nano Camera Link™ 시리즈 모델인 CL M4160와 C4160을 발표했다.

Teledyne DALSA의 입증된 카메라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되고 Teledyne e2v의 16M Emerald 이미지 센서가 특징인 신형 모델은 고속 데이터 전송이 필요한 산업용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설계, 저렴한 가격 및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존 Camera Link 시스템 사용자는 컴팩트한 본체 크기, 향상된 해상도, 개선된 이미지 품질, 더 빠른 프레임 속도 및 전반적으로 저렴한 배포 비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기 있는 Genie Nano 카메라 시리즈는 5.1M~25M 모델부터 Sony®와 ON-Semi® 등 업계를 선도하는 이미지 센서를 활용하였으며, 이제 C-Mount 형식의 16M 해상도가 제공되는 신형 Teledyne e2v Emerald 센서 모델도 사용 한다. 이 시리즈는 고급 카메라 기능을 지원하고 GenICam GenCP와 호환되며 컬러 및 흑백으로 제공되고 최적의 통합을 위한 소형 폼팩터로 제작되었다.

신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이 카메라 시리즈는 가격이 저렴하고 통합이 편리하기 때문에 기존 CMOS 카메라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이상적인 제품이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C-마운트 렌즈 타입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1600만 글로벌 셔터
·4128 픽셀 x 4128 라인, 1:1 해상도
·렌즈 비네팅 효과를 수용할 수 있는 내장 렌즈 음영 교정 기능
·16M 글로벌 셔터 타입 센서용으로 설계된 최적의 소형 폼 팩터(SFF, 44mm x 44mm x 30mm)

Genie Nano 제품군의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https://www.teledynedalsa.com/en/products/imaging/cameras/genie-nano-cl/)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고품질 이미지는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제공된다.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기업에 속하는 Teledyne DALSA 및 Teledyne e2v 등 첨단 기술 기업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경험을 토대로 광범위한 제품군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구축하고 있다. 각각의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협력하여 각 기업의 강점을 통합 및 활용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가장 심도 깊고 광범위한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항공우주에서 산업용 검사, 방사선 및 방사선 치료, 지리 공간 조사, 고급 MEMS 및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Teledyne Imaging은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가장 까다로운 작업의 처리가 가능하다. Teledyne Imaging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독창성과 경쟁력 이점을 제공하도록 개발된다.

모든 상표는 해당 회사 등록 상표다. Teledyne DALSA는 사전 통보없이 언제든지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Global Media Relations
Senior Manager
Geralyn Miller
+1-519-886-6001 ext. 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