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후안 상업거래소, 이제 델틱스 크립토코어텍스를 통해 이용 가능

뉴스 제공
Deltix, Inc.
2019-09-16 14: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델틱스(Deltix, Inc.)가 자사의 크립토코어텍스(CryptoCortex)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이 이제 산 후안 상업거래소(San Juan Mercantile Exchange, ‘SJMX’)의 다크 풀(Dark Pool)에 연결되었다고 발표했다.

델틱스에 따르면 이 연결은 SJMX 다크 풀의 주문 접수 및 관리와 관련하여 암호화폐 브로커/딜러와 OTC 데스크, 시장 조성자 및 차액거래자들에게 독자적인 세계 수준급 트레이딩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델틱스는 12년 넘게 주식, 선물, 옵션 및 외환 거래를 위한 정량적 연구와 분석 및 알고리즘 트레이딩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2018년 출범한 델틱스의 크립토코어텍스 플랫폼은 세계에서 가장 앞서가는 인프라 중 하나로 통합된 주문 예약, 스마트 주문 라우팅, 알고리즘 실행, 융통성 있는 사전 거래 위험 관리 및 거래 이후 TCA 시스템 등을 창출하고 스크리밍할 수 있게 해준다.

SJMX는 2018년 4월 디지털 자산 OTC 다크 풀을 선보이면서 암호화폐 자산을 매매하는 기관투자자 시장 참여자들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SJMX의 자회사인 산 후안 머컨타일 뱅크 앤 트러스트(San Juan Mercantile Bank & Trust)가 제공하는 은행업무와 수탁관리 및 결제 솔루션이 결합되어 트레이더들은 법정 화폐 및 디지털 자산 거래와 수탁관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델틱스 설립자이자 CEO인 일리아 고렐릭(Ilya Gorelik)은 “크립토코어텍스가 이제 SJMX 다크 풀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SJMBT가 제공하는 관련된 은행업무와 수탁관리 솔루션을 통해 이런 연결성이 우리의 크립토코어텍스 고객들에게 강력하고 완전한 라이프 사이클의 트레이딩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SJMX 및 SJMBT 설립자이자 CEO인 보 콜린스(Bo Collins)는 “크립토코어텍스는 광범위하고 복잡한 시장 참여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플랫폼이다”며 “SJMX와 크립토코어텍스 간의 연결성이 제공하게 될 강화된 사용자 체험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델틱스(Deltix, Inc.) 개요

델틱스는 복잡한 정량 솔루션과 이벤트 기반 솔루션 분야에서 폭 넓은 전문지식을 갖춘 컴퓨터 과학자와 수학자 그룹이 2005년에 설립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70개의 팀을 둔 델틱스는 주식과 선물, 옵션, 외환, 채권 및 디지털 자산 전반에 걸쳐 정량적 연구와 알고리즘 트레이딩 및 실행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델틱스는 조직적이고 재량적인 기관투자자 매수측 기업과 매도측 기업 및 암호화폐 거래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eltixlab.com) 참조.

SJMX 및 SJMBT 개요

산 후안 상업 거래소(San Juan Mercantile Exchange, Inc., ‘SJMX’)와 이 거래소의 뱅킹 자회사인 산 후안 머컨타일 뱅크 앤 트러스트 인터내셔널(San Juan Mercantile Bank & Trust International Corp., ‘SJMBT’)은 디지털 자산 거래를 위한 전문적 수준의 트레이딩 환경과 통합 뱅킹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머컨타일 글로벌 홀딩스(Mercantile Global Holdings, Inc., ‘MGH’)의 자회사인 SJMX와 SJMBT는 디지털 자산과 법정 화폐 모두의 거래 매칭에서 청산 및 수탁관리에 이르기까지 단대단 솔루션을 공급하게 된다. SJMX와 SJMBT는 최고 수준의 외환 전문가, 은행가, 기술자, 법률 및 규제준수 인력으로 이루어진 경험이 풍부한 팀을 한데 모아 전문적인 트레이더들이 규정된 거래소와 은행에서 기대해왔던 것을 디지털 자산 영역에 접목시키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sjmx.global/)를 방문하거나 이메일(info@sjmx.global)로 연락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10058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eltixla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델틱스(Deltix, Inc.)
스튜어트 파(Stuart Farr)
sfarr@deltixlab.com

산 후안 머컨타일 뱅크 앤 트러스트 인터내셔널(San Juan Mercantile Bank & Trust)
조 콘란(Joe Conlan)
joe.conlan@sjmx.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