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 디지털 지갑 체인브릿지와 MOU 체결

체인브릿지와 외국어 학습의 디지털 토큰 보상 서비스 분야 협력

학습참여자들에게 BNV토큰과 비트코인 보상 지급 월렛으로 활용

뉴스 제공
스마투스
2019-09-20 14:1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와 블록체인 지갑 전문 개발사 체인브릿지가 서비스형 지갑을 활용한 비네이티브의 디지털 토큰 보상 관련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비네이티브는 최근 BNV 비네이티브 토큰을 스위스 디코인 거래소에 공개한 후, 영어 퀴즈 참여자들에게 BNV 토큰을 학습 동기 부여 수단으로 지급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학습 참여자들에게 원활한 토큰 전송을 위해 서비스형 디지털 지갑 기업인 체인브릿지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인브릿지는 스마트폰을 통한 디지털 토큰 전송 기능과 기업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지갑(Wass, Walles as a Service) 기업이다.

체인브릿지 박병현 대표는 “비네이티브의 글로벌 학습 생태계에 체인브릿지 지갑을 공급하게 되어 기쁘다. 비네이티브 영어 학습자들이 손쉽게 디지털 토큰을 전송받고 수강 신청 결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비네이티브의 김문수 대표는 “체인브릿지 지갑을 통해 공부할 때마다 즐겁게 보상을 받는 교육용 토큰 이코노미를 글로벌 시장에 확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스마투스 개요

스마투스는 온라인 비즈니스 외국어 학습 서비스인 ‘비네이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삼성, LG, 유한양행, 넥슨과 같은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에 언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서비스 초기부터 일본과 중국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고객을 유치해 왔다. 비네이티브는 일본의 주요 출판사 중 하나인 Kirihara Shoten과 협력하여 일본의 대학 교과서로 출판되었고 중국 인력자원부, 사회보장부가 주도해 만든 중국 공공 교육 분야 온라인 교육 플랫폼 궈페이왕을 통해 중국 공무원들의 영어 온라인 교재로 채택되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2014년 11월 미국 레드헤링사가 선정한 ‘2014 글로벌 100대 기술 기업’에 선정되었고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으며 미국 Stratus Awards 2015에서 플랫폼 서비스 부문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strategy-review.kr/

연락처

비네이티브
권진경 팀장
070-7860-85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스마투스